본격 서바이벌 상식 만화, 살아남기 시리즈의 새로운 내용,알레르기에서 살아남기입니다~살아남기 시리즈는 제목만큼은 생존을 의미하며 진지한 것 같지만,관련 상식을 유쾌하고 흥미롭게 풀어나가는 상식만화입니다. 이번 알레르기 살아남기에서는 지오, 피피 그리고 큐감독과미림, 호두, 유노라는 친구들이 등장해 이야기를 풀어갑니다. 시작은 서바이벌 리더를 자처하는 피피의 등장~갑작스레 영상통화를 통해 한국에 온다며 지오를 만나자고 하고~ 다큐멘터리 감독인 큐감독을 다시 만나면서 본격적인 이야기로 접어듭니다. 알레르기란 외부의 어떤 물질에 우리의 몸이 과민하게 반응하는 증상을 말한다고 설명하네요.본격적인 이야기에 앞서 알레르기에 대한 과학상식을 한번 짚어줍니다.주위에 복숭만 먹으면 두드러기가 나는 사람들도 있는데,그런 ..
신림역 근처에 있는 맛있는 족발집, 족과의 동침에서 족발을 포장해 왔습니다.족과의 동침은 매장식사도 가능하고, 포장/배달도 가능한 신림동 족발 맛집인데요매일매일 삶는 맛난 족발을 먹을 수 있어 좋죠. 맛난 메뉴들이 많이 있더라구요~전 이중에서 오늘 반반 족발로 선택~반반족발은 매운맛반,일반족발반입니다. 반반족발을 주문해놓고서,메뉴판 구경을 좀 했는데요, 입맛 당기는 족발이 많이 있네요.다음에는 꼭 다른 메뉴도 도전~ 이렇게 해서 맛있는 족발을 집까지 안전(?)하게 포장~대자도 아니고 중자도 아니고 소자인데도 꽤 푸짐하더라구요. 그죠? ㅋ 윤기가 좔좔 흐르는 족발 그대로 네요.포장해왔는데도 족발을 방금 받은 듯한 느낌입니다. ㅎ 그리고 이것은 바로 매콤한 족발~견과류가 솔솔 뿌려져 있어서 고소함을 더했죠...
국내 유일 미국 남부 가정식으로 유명한 샤이바나가오목교역에서 가까운 목동41타워에도 있는데요, 오랜만에 샤이바나를이 샤이바나 목동41타워점으로 다녀와봤습니다.유로피언레스토랑으로도 알려진 국내 유일의 미국남부가정식 샤이바나는KBS뉴스와 맛있는 녀석들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도 소개된 가성비 갑의 맛집입니다. 목동41타워는 오목교역에서 지상으로 나와서 바로 찾아가도 좋고,추운 겨울에는 현대백화점 지하를 통해서 최대한 지하로 이동하는 것도 방법입니다.현대백화점에서 나와서 바로 다음 건물을 통해서 나가면춥지 않게 갈 수 있더라구요. 이도저도 복잡하면 그냥 밖으로 나거서 목동 41타워를 찾아가면 쉽습니다 ㅎ 샤이바나 목동41타워점은 목동41타워 2층에 있습니다.엘리베이터가 층별로 운영하더라구요. 제일 바깥쪽에 있..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 고민이 많으실텐데요~오늘은 딸아이를 위한 여아완구를 하나 가져와봤습니다~손오공의 파체리에라는 미니파우치인데요, 말랑말랑한 재질이라 안전하기도 하고블루톤의 예쁘기까지한 가방입니다.직접 만드는 가방이기 때문에 아이가 좀 더 애착을 갖게 되기도 하죠~ 개봉하면 설명서와 함께 파우치 평면도가 있습니다. 직접 만드는 가방인 만큼 구성 내용물이 다 있는지 확인해보는게 중요하겠더라구요.각 파츠와 악세사리, 핀 등등 미리 확인해두고 시작하는게 좋겠더라구요. 아이도 개봉하는 재미를 아는지 상자를 열고,열어보며 정리하는 걸 즐기더라구요~ㅎ 그렇게 만들기 시작전에 내용 구성물을 종류별로 잘 정리부터 해보는 아이입니다.그냥 만든어진 가방을 선물하는 것 보단 파체리에 같은 여아완구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