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아이가 방과 후 수업으로 요리수업을 듣곤 했는데요,빼빼로 케익도 만들어오고, 유부초밥을 만들어오기도 하는 등 요리하는 재미에 푹 빠졌더라구요. 그런 아이를 위해 제과제빵의 세계를 알려주고 싶어서,Job? 시리즈 나는 제과제빵 회사에서 일할 거야를 읽도록 해주었습니다. Job? 나는 제과제빵 회사에서 일할 거야! 에는 파티시에 뿐만 아니라 ,쇼콜라티에, 글라디쉐 등등 다양한 전문가에 대해 알아 볼 수도 있었습니다. 다양한 도구에 대해서도 설명해주고 있어서제과제빵 작업에 필요한 물품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실제로 보면 더 멋질 것 같은 케익을 만들어내기도 하더라구요.친구들과 힘을 합쳐 만들어낸 만큼 뿌듯해하는 표정도 볼 수 있었죠 정말 진지하게 책에 집중하는 저희 아이입니다. 얼마전까지 직접 경험하던..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4237?utm_source=wadizshare_in&utm_medium=url
요즘 덧셈에 빠져있는 저희 아이입니다.모두 빠른 연산법 '덧셈편' 덕분인데요, 날짜에 맞춰서 학습하고한칸 한칸 채워가는 재미까지 알아서인지꾸준히 지루해하지 않고 열심히 하더라구요. 벌써 1장은 모두 학습을 마쳤고요~ 둘째 마당도 열심히 하고 있죠. 벌써 반이상 했더라구요. 바쁜 예비 1학년을 위한 빠른 연산법 '덧셈편'은 다양한 방법으로더하기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연습할 수 있도록 내용이 구성되어 있거든요.예제를 읽어보고 이해한 후 문제를 풀어가는 과정에서 흥미를 느끼더라구요. 처음에 문제를 이해하는데 종종 시간이 걸릴때도 있지만이해만 하면 문제를 술술 풀어나가죠. 아이에게 항상 문제를 잘 읽어보고, 예제를 잘 보라고 알려주고 있는데요,급하게 문제를 먼저 풀려고 하면 잘 안되는 아이에게 꼭 매번 알려주는..
지난 주말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쇼핑하다가 꽤 좋은 곳을 발견했습니다.현대백화점 천호점 5층 영패션관을 둘러보다가 찾은 곳인데, 5층을 둘러보다보면 restool이라는 카페를 볼 수 있습니다.안마의자로 잘 알려진 휴테크에서 운영중인 샵인샵 레스툴 카페입니다. 휴테크의 바디케어 제품들을 직접 체험도 하고, 음료도 마시며 쉬기 좋은 곳입니다.백화점 안에 이렇게 전혀 이질감없이 잘 꾸며진 곳이 있는 줄은 또 처음 알았네요. 바깥 통로쪽에는 레스트 스윙 마시지 체어와 레스툴 스툴 겸용 발마시지가 전시되어 있습니다.레스툴 스툴 겸용 발마시지기는 디자인과 컬러 모두 한눈에 눈길을 끌더라구요. 마치 가방을 연상시키는 듯한 디자이면서도,동글동글한 디자인이 편안함을 불러주는 것 같습니다. 제품들이 궁금하기도 해서 한번 ..
| 몸이 뻐근할 때 손쉽게 사용하기 좋은 EMS 저주파 마사지기가 있어 한번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디자인부터 뭔가 멋져보이는 미니마사지기인데요, 이전에 알고 있던 저주퍼 마사지기와는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 웨이브 마사지와 스트레칭 효과를 볼 수 있는 미니 마사지기라 기대가 되었는데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사지기라 평소에 근육 풀어주는데 아주 유용할 것 같았습니다. USB로 가볍게 충전할 수도 있고 휴대도 가능해보여서 쓸만해보이더라구요. | 마치 뭐라고 해야하나.. 커다란 표창같은 느낌의 디자인인데, 꽤 마음에 들었습니다. 오히려 눈에 띄게 붙이고 마사지를 하고 싶게 만드는 디자인이랄까~ 스타일리쉬한 이 브람스 미니마사지기도 짝퉁이 있다고 하는데, 짝퉁은 날개에 브람스 로고가 없다고 하더라고요...
어느덧 2018년의 마지막달 12월이 왔네요~12월이 오기전인 11월 22일부터 4일간 코엑스에서는올해의 마지막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이 열렸습니다.항상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유교전은 볼거리 많고, 유익하기로 유명한데요,이번 유교전은 확실히 예전과는 다른 트렌드를 중심으로 꾸며진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4일간 펼쳐진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오신 분들은여러가지로 좋은 시간을 보내시고 가셨을 것 같은데요,저도 다녀온 후기를 간단히 스케치 해봅니다. 영어, 도서, 교구 등 다양한 볼거리는 여전하더라구요.그만큼 참가업체들도 관심을 많이 갖는 박람회이다 보니그 경쟁도 치열하고 분위기도 후끈 달아오르는 것 같습니다. 시간이 갈수록 방문객들이 확실히 많아지더라구요.어떤 곳은 지나가기 힘들정도로 붐비기도 하고요 ㅎ 이번에도 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