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LuxTWS7 스틱형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728x90
이어폰을 선택하는 기준은 저마다 다르겠지만 저같은 경우는 보통 3가지 정도를 고려합니다. 디자인, 음질, 그리고 가격인데요, 물론 디자인과 음질이 마음에 들어도 가격이 너무 쎄면 포기하기도 해서 어느걸 우선 보는지 말하기 애매하기도 하네요 ㅎ 어찌됐건 이 3박자가 맞는다면 일단 꽤 만족스러운 이어폰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번에 브리치에서 나온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LuxTWS7가 그런 이어폰이었습니다.

 

제가 선택한 LuxTWS7은 화이트 컬러인데  이번 모델은 화이트만 있는 것 같더라구요. 패키지에서도 한번에 알 수 있지만 바로 스틱형 디자인의 으폰형 이어폰입니다. 

 

 

 

브리츠 제품에는 이렇게 정품 스티커로 봉인되어 있으니 구매할 때 꼭 확인하세요~

 

 

브리츠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LuxTWS7의 특징은 패키지 옆에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블루투스 5.0 이라 그만큼 무선 커넥팅의 안정성는 좋겠구나 하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4.0에 비해서 데이터보안은 8배, 전송거리는 4배, 전송속도도 2배 정도 향상되었다는 건 블루투스 기기를 관심있게 사용하는 분이라면 아실 것 같네요.

 

 

패키지를 오픈하면 이어폰과 역시 화이트 컬러인 충전케이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딱 꺼내면서 드는 생각이 선물용으로도 괜찮겠다 싶더라구요. 가격도 선물로서 무난하고 이어폰 필요한 주변 친구가 있다면 골라볼만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조그만 상자에는 충전용 USB-C 케이블이 있고 아래에는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익숙한 듯 눈에 딱 들어오는 친근한 디자인인데요, 브리츠 LuxTWS7은 10mm 고음질 다이나믹 드라이버 유닛으로 설게되어 있어서 선명하고 파워풀한 소리를 감상할 수 있는 이어폰입니다. 끝쪽에 살짝 갈라진 부분이 MEMS 고감도 마이크 입니다. 노이즈를 상쇄하며 잡음을 줄여주죠.

 

 

귀에 가볍게 걸치듯이 쏙 ~ 꽂으면 되는 이어폰인데요, 생각보다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어서 큰 흔들림없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스틱에는 충전용 단자와 함께 좌/우 표시가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어폰 충전케이스는 마그네틱 처리가 되어 있어 착~ 하고 달라붙습니다. 이어폰도 충전과 보관을 위해서 케이스에 넣으면 착~ 하고 들러붙듯이 안정적으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충전이 되면서 그린 LED를 확인할 수 있죠. 케이스는 5회를 재충전 할 수 있어서 최대 27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이어폰은 완충시 최대 4.5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브리츠 이 로고가 꽤 멋진 것 같아요. 

 

 

케이스를 열면 자동으로 페어링 모드로 됩니다. 그래서 스마트폰의 블루투스 연결 화면으로 가면 바로 연결 요청을 확인할 수 있고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번 페어링 후에는 다음 부터 이어폰을 꺼내면 자동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할 수 있죠.

 

 

우선 평소 즐겨듣는 잔나비의 음악을 들어봤는데요, 보컬의 목소리가 선명하게 전해지고 음악과 함께 전체적으로 풍부한 사운드를 전해줍니다.

 

 

댄스음악의 경쾌함 역시 선명한 타격과 리듬감을 제대로 살려주며 귀를 즐겁게 해줍니다.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이어폰은 본연의 기능인 음질에 무엇보다 충실해야하는데요, 브리츠 LuxTWS7은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해주는 이어폰 같네요. 디자인 좋고 음질까지 좋은 이어폰 추천을 해달라고 한다면 선뜻 추천해주고 싶은 모델입니다.

 

 

귀에 안정적으로 착용이 된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운동하는 분들은 IPX5 등급 생활방수 덕분에 흐르는 땀 정도는 걱정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작도 이어폰의 스틱을 가볍게 터치해주면 가능하기 때문에 가벼운 터치로 음악재생, 통화, 곡넘기기 등의 스마트한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충전도 요즘 많은 기기에서 볼 수 있는 USB-C 타입이라 범용적으로 충전할 수 있어 좋습니다. 

 

 

게임 사운드 역시 좋더라구요. 게임의 배경음악과 타격사운드를 생생하게 전달해줘서 게임을 더욱 박진감 넘치게 즐길 수 있도록 생동감 있는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전화 통화 음질도 선명하게 전해지고 내 목소리 역시 고감도 마이크로 깨끗하게 전해지기 때문에 좋은 소리로 기분좋게 통화할 수 있더라구요.

 

 

브리츠 LuxTWS7은 스틱형 디자인의 오픈형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가격대 역시 합리적인 수준으로 보여주고 있는데요, 새로 이어폰 장만을 고민하고 있는 분이라면 고려해볼만한 이어폰이네요. 전 주저없이 추천합니다. :)

 

- 본 포스팅은 뮤트의 브리츠 체험단에 선정되어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