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과 달리 남녀의 역할에 대한 의식과 사회적인 분위기가 달라졌다고는 하지만,여전히 우리의 삶은 오랫동안 고착되어온 성에 관한 고정관념이 꽤 많이 자리잡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역할 수행에 있어서 남녀의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은 부정할 수 없지만,그렇다고 불가항력적인 경우가 아니라면 역할에 대한 남녀의 정의에 차별을 둘 필요는 없는데요,이번에 키위북스에서 나온 '남자, 여자가 바뀌면 좋겠어!'는아이들에게 올바른 성평등과 인권에 대해서 생각해볼 수 있도록쉽고 재미있는 전개로 이야기를 들려주는 책입니다. 목차의 제목만 보더라도 대략 어떤 이야기가 나올까 하는 건부모님들은 금방 눈치 채실 수 있을텐데요,그래도 과연 내용이 어떻게 돌아갈지 궁금하더라고요. 이야기 시작에 나오는 현대적인 분위기의 삼신할매는 기분..
백종원의 쿠킹로그에 나오는 다양한 레시피를 보다보면 정말 다 따라하고 싶지만,능력이 안되거나, 여건이 여의치 않아서 저같은 요알못에게는 따라하기 쉽진 않은데요,얼마전에 본 사과파이 만들기는 그래도 좀 해볼만 하더라고요. 재료도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이고,요리과정도 무난해서 따라할 수 있을 것 같았거든요이런 과정도 해볼만한 것 같았고, 모처럼 도전의식이 생기는 요리입니다. ㅎ 더 해볼만하다고 느낀 이유가 바로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서인데요,간단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를 백종원 선생님께서도 사용하는 걸보니이건 해볼만하겠구나 하는 생각이 절로 들었거든요 ㅋ 그냥 눌러주면 되는거잖아요 'ㅡ' 세상 좋아졌다며 뿌듯해하는 백선생님의 흐뭇함 ㅋ 에어프라이어는 기름없이 튀기는 용도라는 것만 알았는데,사과..
| 이번에 저도 아이폰12로 갈아타게 되었습니다. 아이폰12를 받은지 한 열흘정도 된 것 같은데요, 네이버 아사모 카페의 U+ Shop 이벤트에 운좋게 당첨이 되어 받아보게 되었습니다. 이번 아이폰 12는 모두 아시다시피 5개의 컬러로 되어 있는데요, 처음에 블루로 가려다가 생각보다 진한 컬러 때문에 돌아서게 됐습니다. 그러다가 아이폰12 중에서는 그린이 제법 괜찮게 나왔다 싶어서 쌈무그린으로 결정을 했습니다. | 일단 예상보다 상당히 슬림해진, 이전 박스의 1/2정도로 줄어든 낯선 박스를 만나게 되었죠. | 작은 글씨로 적혀있는 제품 구성에는 이미 알려진대로 전원 어댑터도 빠져 있는 것으로 표시가 되어있네요. | 산뜻하면서 과하지 않은 톤의 그린 빛 아이폰 12가 모습을 드러내네요. 카메라는 2구 인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