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유일의 스마트 디바이스쇼 KITAS가 올해도 어김없이 KITAS 2019로 뜨거운 7월에 찾아옵니다. 더욱 핫하고 다양한 제품들이 코엑스를 더욱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가 되는데요, 작년보다 더욱 풍성한 정보들을 만나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가 되네요. | 앞으로 몇 주에 걸쳐 KITAS 2019에 참가하는 업체들의 제품을 미리 살펴보는 포스팅을 올릴 예정인데요, 오늘은 처음으로 요즘은 주위에서 손쉽게 볼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또는 블루투스 이이폰에 대해 살펴보려고 합니다. 업체마다 특색있는 제품들로 저마다의 매력으로 어필하고 있는 제품들인데요, 아마도 한번쯤은 이미 보셨거나 관심을 가지고 계실 수도 있는 제품들입니다. http://www.em-tech.co.kr/ - 먼저 만나볼 업체는 바로..
아이를 위한 영어공부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교재도 다양하고, 워낙 프로그램도 많아서 선택도 쉽지 않은데일단 아이가 꾸준히 할 수 있는 걸 선택해보자는 생각에 리딩게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워낙 영어이북이 다양하고, 온라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는온라인 영어 독서 프로그램이라 시간과 장소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할 수 있겠더라구요.그리고 무엇보다 아이들이 호감(?)을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하면 되고요 ㅎ 첫 시작부터 함께 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에 처음 리딩게이트 쿠폰 입력하는 것부터아이와 함께 해봤습니다. ㅎ 뭔가 자판을 두들기면 좋아하는 아이들이라좀 더 친해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고나 할까 ㅋ 티켓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면 정식으로 리딩게이트를 해당 기간만큼 이용할 수 있게 되..
지난 6월 6일 현충일에 킨텍스에서 열린 맘앤베이비엑스포에 다녀왔습니다.31회 맘베는 6월 6일부터 9일까지 4일동안 열렸는데, 첫날이 공휴일이라고는 해도정말 어마어마어마어마어마한 인원들이 관람을 했더라구요. 아래는 입장줄인데요, 입장줄이 어디까지 이어졌냐면, 2관으로 넘어가는 건물의 끝에 있는입구까지 꺾어져들어갈 정도로 엄청나더라구요.진짜 이렇게 긴 줄은 육아박람회에서 처음 본 것 같습니다. 그래도 다행히 내부 부스가 여유롭게 배치가 되어 있어서관람에 큰 불편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역시 많은 업체들이 참가해다양한 육아용품과 교육정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구경할 거도 많고, 이벤트도 많은 31회 맘베였는데,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고 밥는 선착순 선물은 정말 인기가 많아서엄청 몰렸습니다. 맘베존에..
아이들이 커가면서 경제개념에 대해 알아가는 것도 참 중요한대요,내 로봇 천원에 팔아요는 용돈관리와 현명한 소비 등 아이들이 경제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재미있고 쉬운 내용으로 풀어가는 경제이야기 도서입니다. 저희집에도 아이가 칭찬받을만한 일을 하면 용돈을 주고 있는데,책을 통해서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까지 포함해 경제에 대해 알려주고 있습니다. 주인공 찬이는 처음에는 용돈관리나 경제개념에 대해서 모르는 아이였는데요,친구 민수에 대해 알아가면서 하나둘 깨달아가기 시작합니다. 그저 게임만 좋아하던 찬이도민수를 보면서 자극을 받게 되고스스로 용돈을 벌어보겠다고 선언을 하게 되죠. 마침 아이가 엄마에게서 용돈을 받고 있던터라,더 관심을 갖고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ㅎ 이야기 중간 중간 아이아 이해하기 쉽도록 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