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를 키우다 보면 크고 작은 상처들이 생기기기도 하죠. 커가면서 다치지 않으면 제일 좋겠지만, 어디 조금이라도 다치는 날에는엄마, 아빠의 마음까지 다치는 날이 되기도 합니다.어른들이 보기에는 별거 아닌 상처 같지만, 아이들에게는 흉터로 남을 수 있는 경우가 있어조그만 상처라도 이만저만 신경이 쓰이는게 아닙니다. 오늘은 혹시나 그런 경우(안다치는게 가장 좋지만)에 아이 상처에 좋은반창고를 하나 보려고 합니다. 반창고, 밴드 하면 흔히들 OO밴드를 가장 먼저 떠올리는데요,아이들의 약한 피부를 생각한다면 상처 밴드도 좀 더 고민해보는 건 어떨까 싶더라구요. 오늘 알아볼 메디폼밴드는 폼 타입의 드레싱으로상처의 진물도 잘 흡수하며 상처에 달라붙이 않는다고 합니다.메디폼 밴드는 혼합형과 일반형 패키지 2가지 있더..
지난번에 점심을 맛있게 해결하기 위해 백채김치찌개 마두역점에 다녀왔었습니다.마두역 5번 출구로 나와서 마두파킹프라자를 찾으면 쉽게 간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백채김치찌개는 1층에 있어요.간판에 인상적인 한마디 ㅎ "김치찌개 하나만 정성으로 만듭니다." 뭐.. 한번 드셔 보시면 이 한마디에 공감하실거에요 ㅎ 역시 여러 손님들이 백채김치찌개의 김치찌개맛을 보고 계시네요.마두역맛집으로 자리잡은듯 싶습니다. 백채김치찌개는 소개같지만 읽어보면 재밌는 이런 내용들이 벽에 좀 붙어 있거든요 ㅎ 그리고 강력한 또 한마디.."고기를 아끼면 우리는 망한다" 정말 두툼한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이죠. ㅎㅎ 맛있게 먹는 방법도 한번 보세요~ 백채김치찌개에는 오로지 김치찌개만 있습니다.그리고 거들어줄 사리와~ ㅎ모듬사리가 잘..
금요일 저녁, 백석에 갈일이 있어 갔다가늦은 저녁을 백채김찌찌개 백석점에서 먹고 왔습니다.백채김치찌개는 이미 다른 곳에서 먹어봐서 그 맛을 아는 곳인데요,역시 백석에서도 일산백석맛집이라 그런지 테이블이 꽉 찼더라구요. 백채김치찌개 백석점은 3호선 백석역 1번출구로 나와서오른쪽 꺾어진 다음 2블록 정도 가면 금방 도착할 수 있습니다.지도 보시면 어렵지 않아요. 이렇게나 테이블이 모두 자리가...다행히 한자리가 있었답니다 ㅎ 백채김치찌개의 주메뉴는 당연히 김치찌개죠~1인분도 판매하니 걱정하지마시고, 드시러 가세요~김치찌개외에는 각종 사리를 선택해주시면 되요~역시 인기 사리는 모듬사리..앉아있는데 주위에서 계속 주문하시더라구요. 백채김치찌개에 처음오셨다면 벽에 있는 안내문도 꼭 읽어보세요~맛있게 먹는 법을 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