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청역 근처에 있는 논현동 술집, 오꼬노미벙커에 다녀왔습니다.강남구청역에서 유명한 철판요리집이라고 하는데요,사장님이 바로 만들어주시는 오꼬노미야끼 요리가 끝내주는 집이더라구요. 한가로울 것 같은 토요일 저녁에도 손님들이 꽤 찾드라구요. 평일도 그런지 모르겠지만, 사장님 혼자 요리에 서빙에 바쁘지만혼자서 척척 다 하시드라구요 ㅎ 제가 주문한 요리는 아니고 ㅎ이미 주문들어간 메뉴를 만들기 위해 철판위에 재료들이 올려져 있네요ㅕ. 일단 저는 오사카오꼬노미야끼에 치즈&해물 토핑을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야끼소바도 추가~ 튀김요리도 있는데, 이건 다음에 ㅎ 완성품의 오꼬노미야끼 ~제가 주문한 것도 저렇게 먹음직스럽게 나오겟죠 ㅎ 그리고 또 하나 추천할 만한게, 바로 생맥주입니다.크림생맥주 맛이 정말 좋습니다. ..
지난 주말 시원한 해물칼국수와 몸보신을 위한 삼계탕을 한그릇하고 왔습니다.바로 신촌해물칼국수인데요,신촌해물칼국수는 신촌역에서 신촌CGV로 올라가는 중간에자리잡고 있습니다. CU 바로 맞으편에 있는데,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주차를 하시는 분들은 CGV 옆에 있는 야구장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는데,1시간 무료이니 참고하세요~ 생생정보에도 나왔다고 하는 신촌해물칼국수입니다. 깔끔한 자리에 시원하게 개방되어 있는 창문까지~식사하기에 분위기 좋더라구요.꼭 제가 오면 손님들이 들어오기 시작하는 ㅋ 주로 칼국수와 삼계탕 메뉴~ 믿고 맛볼 수 있다는 신촌해물칼국수~ 세트메뉴도 있고 곁들임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칼국수도 해물, 낙지, 전복 등으로 준비되어 있고~얼큰한 매운맛의 칼국수도 있죠. 먹을 ..
화과자 좋아하시나요?저도 화과자에 대해 잘 알지는 못하지만 전에 한번 맛본 후로화과자의 매력에 푹 빠졌는데요, 오랜만에 다시 수예당 화과자를 또 맛봤습니다~ 화과자는 궁중 전통 음식 중 하나로,자연의 사물을 화려한 색감과 아름다운 맛으로 표현한 것이라고 하는데요.과실의 보관이 어려워 곡식을 갈아 표현한 것이 유례라고 하네요.조금은 알고 먹어야죠 ㅋ 수예당 화과자는 이런 화과자를 전문으로 하는 화과자 전문업체입니다.맛난 화과자를 전통스타일로 포장하기 때문에거래처선물 이나, 추석선물 등 명절 선물로 좋죠. 수예당 화과자는 냉장보관을 하고 시원하게 먹으면 더 맛있거든요.혹시 구입하시거나 선물을 받으신다면 바로 냉장고에 넣어주세요 ㅎ 수예당이 어떤 업체인지 한번 보시구요~한번 맛보시면, 화과자의 명가라는 말이 ..
어제 홍대 머리 잘하기로 소문난 홍대 에이난에 다녀왔습니다.와이프가 염색을 하고 싶다고 해서 다녀왔는데요,홍대염색잘하는미용실로도 알려진 에이난(a.NAN)이라고 하네요. 미용실도 따라 다니다 보니, 뭔가 점점 눈에 들어오는 것 같기도 ㅎ 에이난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한다고 하네요 프리미엄 헤어 살롱을 자처하는홍대 에이난~그런데 진짜로 외부에서부터 풍기는 이미지가프리미엄이라는 단어에 잘 어울리더라구요 여자분들 미용실에 머리하면 시간이 오래걸리죠? 그래서 잡지도 많이 보시고 ㅎ에이난에는 태블릿도 있어서 지루하지 않겠더라구요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의 인테리어 이면서프라이빗한 느낌이 들어서 좋은 것 같았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함에 선생님들이 집중하시기에도 좋을 듯 하네요 ㅎ 신기한 시설(?)도 있..
지난 주말 강남역에 있는 화로구이 전문점, 화기애애에 다녀왔습니다.참숯에 고기를 구워먹는 맛집이죠.예전에 건대입구쪽에서도 한번 다녀왔던 것 같은데, 강남점은 처음이네요. 입구쪽에 다양한 와인이 비치되어 있더라구요~화기애애 메뉴에는 와인종류도 실제로 많이 있죠. 1층에는 자리가 없어서 지하1층으로 내려갔는데요,지하 1층도 금방 손님이 차더라구요. 화기애애는 돼지와 소 모두 취급을 하는 참숯화로구이집인데요,삼겹살도 좋고, 갈비살도 좋고, 모두 맛이 좋을 것 같다러구요. 말씀드린대로 정말 다양한 와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고기와 세트를 이루고 있죠.색다르면서도 끌리는 메뉴인거 같아요 ㅎ 와인만 별도로 주문도 당연히 가능합니다~ 화이트 와인도 있고~ 고가의 스페셜 와인도 있답니다. ㅋ 참숯 비주얼이 이건 뭐 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