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2(Galaxy Note II)용 케이스 - CROSS-OVER 폴리오 커버

728x90

오랜만에 갤럭시 시리즈 악세사리를 올려보네요. 갤럭시노트2용 플립커버 케이스 중 하나인 'CROSSOVER 폴리오커버' 라는 제품입니다. 어떤 케이스인지 간단히 체험리뷰를 올려봅니다.


플립커버 케이스는 이제 갤럭시 시리즈의 기본 아이템으로 느껴질 정도로 많이 사용되는 케이스이죠. 배터리 커버 케이스를 활용한 독특한 아이디어로 처음 나왔을때도 개인적으로 인상 깊었던 케이스입니다. 이런 플립케이스는 이제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그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는데, CROSS-OVER 폴리오 케이스는 디자인과 색상에서 풍기듯이 여성보다는 남성을 위한 케이스라는 인상이 강합니다. 그럼 하나 둘 살펴보죠..


케이스 안쪽에는 간단히 취급 방법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특이할 만한 건 없구요..


CROSS-OVER 폴리오 커버는 삼성 갤럭시 시리즈용 악세사리 전문 취급회사인 ANYMODE의 제품으로 뒷 커버에는 원활한 NFC 사용을 위한 부분까지 고려되어 있습니다.


앞면은 별다른 무늬없는 진한 아이보리톤의 색상입니다.


착용방법은 다들 아시듯, 갤럭시노트2의 뒷커버를 떼어내고, 대신 부착시키면 됩니다.


케이스부착 후 테두리에 있는 연결부위를 딸깍소리가 날때까지 꼼꼼히 다 눌러주고 벌어진 곳이 없는지 확인합니다.


기본 배터리 뒷커버보다는 약간 두껍지만, 노트2의 슬림함을 유지하는데는 별 무리가 없습니다. 오히려 좀 더 튼튼해보이기도 합니다. 


커버를 분리하기 위한 홈부분까지 적용되어 있습니다.


뒷면부착후 전면커버는 자연스럽게 앞면을 감싸줍니다.


딱 들어맞는 싱크로율 덕분에 정확히 노트2의 전면을 보호해줍니다. 이상태로 전화가 오더라도 물론 통화가 가능하구요.


CROSS-OVER 폴리오커버는 베이지와 브라운 2가지 색상이 있는데, 색상은 전면 커버 기준입니다.


플립커버의 장점은 전면부를 보호할 수 있다는 거죠.


CROSS-OVER 폴리오 커버는 앞서 언급했듯이 남성들을 타겟층으로 하는 케이스입니다. ANYMODE의 카피에 따르면 '품격있는 남자의 필수 아이템'이라고 하는데요, 품격에 상관없이 학생등의 젊은 층보다는 비지니스맨에게 어울릴 듯 합니다. 남들보다 고급스러움을 나타내고 싶다면 고려해볼만한 아이템인것 같네요. 학생들이 사용하기에는 이른바 '노티'나는 디자인이죠. 

개인적인 생각엔 화이트모델에는 베이지가, 블랙에는 브라운이 어떨까 싶네요. 차별화된 간지를 원한다면 한번쯤 사용해보시길 권합니다. :)

※ 본 리뷰는 About 체험단(http://www.about.co.kr)과 애니모드(http://www.anymode.co.kr/)의 도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