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미니/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디스플레이용 케이스 - SPIGEN의 SLIMBOOK

728x90

컨시어지가 영업 끝낸다고 할인행사를 하길레 다녀왔습니다. 명동 본점이 바로 회사 근처로 다녀왔는데, 사람 무지 많더군요. 노트북류는 보이지도 않고, 헤드폰도 인기브랜드 제품들은 이미 품절... 전 둘러보다가 케이스나 사와봤습니다.

아이패드 미니용 케이스를 구했는데,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디스플레이와도 호환입니다. 두 기기의 두께가 크게 차이가 나는 건 아니라 사용가능합니다.


블랙색상의 약간의 빗살무늬가 느껴지는 외관입니다. 사진을 대충 찍었더니 색상이 제대로 나오질 않네요. 빛때문에 회색처럼 보이기도 하는데 검정입니다. 'ㅡ'


필름없이 케이스만 들어있습니다. 


볼륨부분의 측면부터 맞추어 끼우면 되죠.


뒷면의 카메라 구멍과 마이크 부분은 뚫려있습니다.


아이패드 두께보다야 두께울 수 밖에 없긴 하지만 그래도 이름에 걸맞게 슬림한 형태를 유지해주는 편입니다. 


별다른 기능없는 커버스타일의 케이스 이기 때문에 구조가 상당히 심플합니다.


거치할때 지지 역할을 해주는 단추부분입니다. 단계를 조절할 수는 없습니다.


커버를 뒤로 제끼면 케이스를 끼우지 않고 사용하듯이 쓰면 되죠.


케이스를 사용하면 정말 딱 노트느낌이 납니다. 모르는 사람은 겉만봐서는 이게 노트인지 아이패드인지 구분이 안갈정도이니까요.


케이스 자체가 저렴해보이는 스타일은 아니라 이런 심플한 구조의 커버 케이스를 찾는다면 고려해볼만 합니다. 흔한 카드 홀더나 터치펜을 꽂을 수 있는 홈도 없지만 정말 심플한걸 선호한다면 맘에 드는 색상으로 골라서 써볼만한 케이스입니다. 휴대할때는 키보드케이스보다 SLIM BOOK을 주로 사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