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NC백화점 불광점 엔씨 식품관에 다녀왔습니다. 모처럼 다녀온 이유는 킴스클럽의 홀렛가 들어왔다는 얘기를 들어서였는데요, 홀렛(Wholet)은 까다로운 인증과정을 거치는 킴스클럽의 시그니처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식품관에 들어서니가 예전과 다른 느낌의 홀렛 브랜드가 가득메우고 있더라구요. 홀렛브랜드가 들어오면서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확 달라진 것 같았습니다. 조금은 이국적인 느낌도 들고, 뭔가 장보는 재미가 생기는 기분이랄까요 ㅋ 이것저것 둘러보는데 세일도 많이하고, 묶음으로 가격이 좋은게 많아서 꽤 많이 카트에 담기 시작했던 것 같습니다 ㅋ 모두 마스크 착용하시고 곳곳에 있는 손소독제도 사용하시면서 열심히 장보기를 즐기시더라구요. 특히 홀렛 탓인지 아닌지 고기가 정말 괜찮은 것들이 많아보이더라..
오랜만에 케이스를 한번 바꿔봤습니다. 콘커즈라는 브랜드의 콘크리트 라는 이름의 케이스인데요, 색다른 느낌의 촉감을 가지고 있는 케이스더군요. 콘커즈 콘크리트 케이스는 모두 그레이, 블랙, 블루, 퍼플, 그린, 레드가 있는데 전 그 중에서 그레이로 골라봤습니다. 익숙하기도 하고 무난해서 좋더라구요. 콘커즈 콘크리트 케이스는 무게가 꽤 가벼운 편이라 케이스를 장착해도 부담없이 들고 다닐 수 있고요, TPU재질이라 유연하기도 하고, 충격도 어느 정도 흡수가 되죠. 각 버튼이나 스위치 위치에 딱 맞도록 핏도 정확하게 설계가 되어있습니다. 카툭튀 카메라를 보호할 수 있도록 카메라 부분은 약간 돌출되어서 높이를 맞추고 있습니다. 재질이 예전에 샌드케이스라고 했던가... 거친 느낌을 주는 케이스이기 때문에 매끈한 타..
요즘 잘 나가지는 않게 되는데요, 지난주에 노원역쪽에 갈일이 있어서 나간김에 모처럼 맛있는 점심을 먹고 들어왔습니다. 물론 마스크 잘쓰고, 수시로 손도 잘 씻으면서 말이죠. 아이들이 양꼬치를 무척 좋아하는데 먹고 싶다고 하길레 노원역에서 가까운 노원역 양꼬치무한리필 맛집 현경양고기로 향했습니다.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 593-1 화일빌딩 202호 02-903-9815 현경양고기는 화일빌딩 2층에 있습니다. 밖에 보기에도 식당이 꽤 넓은 걸 알수있죠. 요즘 같은 시기에는 이왕이면 식당도 넓은 곳이 좋은 것 같은데요, 현경양고기는 공간도 넓어서 여유롭게 식사하기에 좋겠더라구요. 일단 자리가 넓어야 뭔가 안정도 되고, 식사도 편하게 할수 있는 것 같거든요 ㅋ 무한리필 집 답게 다양한 먹거리가 종류별로 잘 정리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