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 미국 남부 가정식으로 합정역 맛집으로 알려진 샤이바나 홍대점에 다녀왔습니다.샤이바나 홍대점은 합정역에서 가까워서 약속장소로잡기에도 괜찮겠더라구요. 맛있는 녀석들에도 소개되었던 샤이바나죠. 우측 입구의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서안쪽에 있는게 샤이바나 입구입니다. 이색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이죠.그래서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곳이라고 해요. 라이스와 스파게티 등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미국 남부 가정식은 그동안 맛보던 것과는 조금 다르죠.ㅎ 주문한 메뉴가 모두 나와서 풀샷으로 땡겨봤습니다.샤이바나에서는 요리가 정말 금방 나오거든요 ㅎ 자이언트 밋볼 스파게티를 옆에서 본 모습인데요,잘못 건드려서 밋볼이 조금 흔들렸네요. ㅎ 씨푸드 짐발라야인데요, 맛있는 볶음밥입니다.해물과 소세지로 맛보는 맛있는..
추운 겨울에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장갑 하나 알아보다가 눈에 들어온 장갑하나~제제지크 양모 유아 요술 손가락 장갑입니다. 외출할 때 끼던 벙어리 장갑이 있긴한데,이젠 아이도 조금 커서 손가락 장갑하나 줘야겠다 생각했거든요.그러다 알게된 제제지크 요술 손가락 장갑은양모로 되어 있어서 따뜻하기까지 하겠더라구요. 아이들이 빨리 크기때문에 손가락 장갑이 많지도 않은데,제제지크에서 딱 좋은 손가락 장갑 득템한셈이죠 ㅎ 투톤 컬러가 색상도 이뻐서,남자아이나 여자아이나 상관없이 끼워도 될 것 같았습니다.3세부터 6세까지 끼울 수 있는 장갑인데,저희 아이가 5살이라 딱이었죠. 아이의 작은손에 딱 맞는 모습을 보니 흐뭇해집니다 ㅎ 손가락 크기에 이렇게 딱 맞다니 ㅋ아이도 벙어리 장갑만 끼다가 손가락 장갑을 끼니까 무척 ..
| 주방용품 중에서 많이 사용하는 것 중 하나가 믹서기일텐데요, 오늘은 꽤 꽨찮은 믹서기추천 한개 해볼까합니다. 보만 UM5260 모델인데요,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 보만 믹서기 UM5260은 용기도 3개, 칼날은 2개로 구성되어 있어서 다양한 조리시 알맞게 사용할 수 있어 좋겠더라구요. 비닐에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 기본 용기는 제일 작은 300m 용기가 장착되어있습니다. 블랙 컬러의 믹서기 본체가 제법 멋그러워 좋더라구요. 가운데 다이얼 형태의 조작버튼이 있고요. | 칼날과 연결되는 모터부분 입니다. 3군데의 홈을 통해 용기가 안전하게 장착됩니다. | 보반 믹서기의 다이얼은 3단계로 조절이 되며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단계별로 다음과 같은 경우에..
|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 덴탈클래스에서 받은 아이를 위한 소닉케어 키즈 유아칫솔입니다. 무엇보다 아이가 보더니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이제는 아이도 즐겁 양치하고, 저도 흐뭇하게 바라볼 수 있을 거 같아 빨리 사용할 수 있게 주고 싶더라구요 ㅎ | 옆에 보니가 포장 내용물, 구성품 목록이 있습니다. 이런건 미리 챙겨야겠죠? 아이들 좋아하는 스티커도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는 스티커...ㅋ 모든 아이들이 다 똑같은 같네요. ㅋ | 실물을 보기전에 뒷면에서는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 (HX6321/03)의 물리적인 장점들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의 특징 몇가지만 한번 보자면 이렇습니다.필립스만의 기술력으로 우수한 플라그 제거 효과 - 독보적인 음파기술과 분당 31,000회의 ..
아이들 건강 위한 간식거리 챙기는 것도 일인데요,흔하지만 괜찮은 먹거리 중 하나가 두유인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일동후디스의 검은콩검은깨 흑미고칼슘 두유를 가지고 와봤습니다.줄줄이 적어나가기전에 일단 고소해서 좋더라구요 ㅎ 한박스 16개가 들어있습니다.아이들이랑 뚝딱 해치울 양이네요 ㅎ 하나에 190ml 용량으로 진한 두유라 제법 든든한 기운도 드는 두유입니다. 블랙푸드가 몸에 좋다고 하는데, 검은콩 검은깨로 만들어서 뭔가 건강해지는 것 같고고칼슘 200mg이라 영양도 든든한 느낌입니다. ㅎ 몸에 좋은 항산화 영양 블랙푸드인 검은콩, 검은깨, 흑미가 첨가되어 있다고 하는데요,칼슘도 우유수준이라고 하네요. 가족이 함께 먹기좋은 웰빙두유로 손색이 없어보입니다.일단 영양도 좋지만 맛도 있어야하죠 ㅎ 아..
이태원에 있는 뉴욕식 새우맛집 피셔맨즈에 다녀왔습니다.커다란 새우가 인상적인 집이었는데요, 새우 왼쪽으로 가면 입구가 있습니다. 피셔맨즈에서는 태블릿이 메뉴판이에요~화면을 넘겨가며 메뉴를 직접 고르고 주문하면 됩니다.주문은 직원분께 직접 ㅎ 물도 손잡이가 달린 jar에 담겨나오네요 ㅎ 피셔맨즈는 계속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손님이 많더라구요.이미 새우요리 맛집으로 많이 알려진 탓이겟죠. 제가 주문한 요리는로제 퐁듀 쉬림프와 쉬림프롤입니다. 아담한 잔에 담겨 나오는 로제 소스에 찍어먹으면 되는데요,잔 아래쪽에는 조그만 초가 있어 계속 따뜻하게 해줍니다. 빵과 크래커가 나오고~ 새우와 야채 볶음이 나오더라구요. 로제 소스에 찍어먹으면 됩니다. 그리고 이게 바로 통통한 새우가 들어간 쉬림롤인데요,빵과 함께 먹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