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서 마지막 퍼오기~~^^ㅋ ------------------------------------------------------------------------------------------------------------------ 제가 사용하고 있는 노트북입니다. 기본 운영체제인 비스타를 쓰면서 별 불편함은 못 느꼈는데, 사용할 수록 어쩐지 좀 무겁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XP로 설치하기로 했습니다. 그럼 XP를 설치하게 되면 ① 터보메모리, ② FAU(Fusijsu Auto Update)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비스타가 아니고서는 사용할 수 없는 기능들입니다. 그럼 XP를 설치하기 위해서 ① XP CD와 ② 후지쯔 사이트에서 다운받은 XP드라이버 (압축해제해놓을것) 를 준비합니다. 1...
역시 네이버에서 옮겨다놓기..ㅋ ------------------------------------------------------------------------------------------------------------------ 정말 XP 설치하기 이렇게 힘들었던 건 처음 인거 같습니다. 파일이 없다고 하는 메시지가 뜨면 저배속으로 다시 굽고, 파티션을 나누고 포맷을 하려고 해도 안되고, 하드웨어가 잘못된다는 메세지가 뜨고 하길레 하드에 배드섹터가 생겼을까하는 의심에 정말 간만에 로우레벨포맷까지 했네요. ㅡㅡ; 정확히 머가 문제였는지 모르겠는데 어쨋든 .... 됩니다. ㅜ.ㅜ 후지쯔 S6410 모델도 드라이버 충돌이 있긴해도 무난히 했었는데, 아예 XP설치가지고 고생하긴 첨이네요. 까페를 통해 ..
리얼맥으로 넘어오기전에 삽질했던 수기가 네이버에 남아있어 옮겨왔습니다. 다시 하라면 귀찮아서 안할듯 싶어요 ㅋ ----------------------------------------------------------------------------------------------------------------- 참 우여곡절 끝에 수차례 설치하여 성공했습니다. 본 게시물은 www.x86osx.com 에 작성한 게시물을 그대로 옮겨놓은것입니다. 멀티부팅까지 무사히(?) 마치고 후기 올려봅니다. 고집스럽게 iDeneb 10.5.7 배포폰으로만 했습니다. 중간에 하도 안되서 10.5.6으로 해보긴했는데, 아예 설치불가 메세지가 떠서 시디는 컵받침으로... 정말 OS깔면서 이렇게 고생해보긴 첨이네요. 레오파드 ..
iPhone Diary 는 2010년 1월쯤인가에 드림위즈에 아이폰 사용기 이벤트를 하길레 응모하기 위해 작성했었던 내용입니다. 그래서 어플도 요즘 잘 사용안하는 것들이 많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에서 옮겨올 거 없나하고 보다가 가져왔습니다. 받은 상품은 15만원상당 헤드폰이었던 걸로 기억이 나네요..ㅎ
RetinaPad는 아이패드 탈옥유저에게는 꽤 알려진 CYDIA 어플이죠. 전 이번에 아이패드 2 탈옥을 하고 처음 사용해봤는데, 예상보다 괜찮아서 포스팅해봅니다. RetinaPad는 CYDIA에서 $2.99에 팔고 있는 유료어플입니다. 설치를 하고, Respring을 합니다. RetinPad를 적용할 어플(아이폰 전용)은 설정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들은 왼쪽이 RetinaPad 적용전이고 오른쪽 사진이 적용 후 입니다. 한번 비교해보세요. 작은 사진은 클릭으로 확대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