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디자인의 프리미엄 이어폰, HAKII MOON 하키문 완전무선 이어폰

 첫인상...

﹒ 하빗(HAVIT)이라는 20년이상의 노하우를 가진 오디오 전문 회사에서 국내의 바운드랩(BOUNDLAB)과 손잡고 하키문(HAKII MOON)이라는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완전무선 이어폰의 춘추전국시대라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가격과 성능에 걸쳐 다양한 형태의 이어폰이 출시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과연 하키문 완전무선 이어폰은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더라고요. 


﹒ 현재 판매중인 하키문 무선이어폰의 컬러는 블랙과 핑크가 있는데, 전 핑크로 골라봤거든요. 그런데 패키지를 받고서 솔직히 기대이상이라 놀랐습니다. 핑크라 더욱 그랬는지 몰라도 마치 화장품 패키지 같은 느낌이랄까요? ㅎ 



﹒ 패키지 뒷면의 이어폰 특징도 상당히 깔끔한 톤으로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이 특징들은 이제 하나둘 살펴보기로 하죠.




기대이상의 언박싱~


﹒ HAKII MOON 하키문 완전 무선 이어폰의 패키지를 보면 상당히 공을 들였다는 인상을 지울 수 없습니다. 프리미엄 이어폰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하키문 이어폰을 정성스럽게 담고 있는 패키지입니다. 



﹒ 상자를 열고서 만난 하키문의 첫인상은 세련됨이었습니다. 프리미엄 코스메틱 제품의 패키징을 연상시키는 듯한 모습이 이어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키우더라구요 ㅎ



﹒ 구성품도 알차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용설명서와 함께 파우치, 추가 이어팁, 그리고 충전케이블이 보기좋게 담겨져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어팁 역시 이어폰 컬러에 맞게 핑크였는데요, 사용자 귀에 맞춰 3가지 크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하키문 완전무선 이어폰은 요즘 대세인 USB-C 케이블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아이폰이 아닌 이상 최신 안드로이드폰이라면 케이블을 함께 사용해도 되겠더라고요.



 그동안 보지 못했던 Style...

﹒ 하키문 무선 이어폰의 충전겸용 보관 케이스는 미니멀한 사이즈로 휴대에 전혀 부담이 없는 크기로 컬러톤도 아주 예쁘고 커버가 실리콘 재질이 전해지는 감촉까지 신경쓴 케이스입니다. 핑크의 하키문 무선이어폰은 패션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어보이기도 하고요.



Minimal & Fashionable


﹒ 하키문의 충전케이스 외관은 충전 포트도 안보이도록 설계하면 깔끔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래에 보이는 커버 부분이 USB-C 케이블 충전단자입니다. 열면 충전을 위해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예쁘고 예쁜 디자인...

﹒ 보는 내내 컬러가 일단 너무 잘빠져서 계속 마음에 들었는데요, 충전케이스를 열고서 만나는 이어폰 유닛도 첫느낌이 상당히 좋네요. 다시 한번 이야기 하지만 패션아이템이라고 해도 과하지 않네요 ㅎ



 이어폰을 처음 꺼내면 충전 단자 쪽에 보호비닐이 붙어 있습니다. 사용을 위해서 제거해주시면 됩니다. 핑크컬러가 완전 예쁘게 덮고 있는 이어폰과 충전케이스를 보고 있자니 블랙 컬러는 과연 어떤 느낌일까 궁금해지더라고요 ㅎ




 마치 화장품 컴팩트를 보는 느낌이랄까, 작은 디자인이지만 전체적인 마감 상태가 훌륭해 이어폰으로서의 성능도 전혀 빠지지 않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작지만 배터리 성능도 괜찮아서 이어폰을 1회 충전하면 최대 7시간 재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5분만 충전해도 1시간정도 사용이 가능한 급속충전도 지원하고요.




 파우치가 포함되어 있어서 충전케이스를 보관하며 휴대하기 좋습니다. 파우치도 뭔가 느낌있고 좋네요.




 저 어피치 핸드크림을 기억하시는 분이 있을지 모르겠는데, 그냥 봐서는 핸드크림이었는지 몰랐거든요. 하키문 무선 이어폰도 마치 '나 이어폰 아니야'라는 새침한 느낌을 전해준다고나 할까요? ㅎ




 핑크핑크한 아이템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다른 소품들과 함께 깔맞춤으로 구성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ㅎ 




 이어폰으로서도 훌륭한....

﹒ 그럼 이제 이어폰으로서의 하키문도 경험을 해봐야겠죠. 갤럭시폴드에 연결하기 위해 블루투스 메뉴로 들어갔더니 바로 연결 가능한 디바이스에서 검색이 되더라고요.  블루투스 5.0이라 전송속도와 전송거리 역시 안정적인 성능을 보여줍니다. 게다가 IPX 5 방수등급이라 가벼운 액체 정도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선택해주면 바로 페어링이 되고, 배터리 잔량도 확인이 가능하네요. 요즘 무선 이어폰 답게 충전케이스에서 꺼내면 자동으로 페어링이 되고 케이스에 보관하면 자동으로 페어링이 중단됩니다. 기본적인 무선이어폰의 사용성에 충실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키 MOON은 32비트 고해상도 DSP와 5.8 mm 구리 보이스코일 드라이버를 탑재하고 있어서 음질면에서도 뛰어난 디테일을 보여주죠.



﹒ 요즘 즐겨듣는 노래 위주로 한번 청음을 해봤습니다. 깨끗하고 또렷하게 전해지는 보컬의 목소리와 뛰어난 해상도로 음악에 집중하며 기분좋게 감상할 수 있는 이어폰이었습니다.



﹒ 사운드 전달력에 있어서 안정적인 성능을 보여주며, 풍부한 표현력을 바탕으로 쟝르를 가리지 않으며 감상하는 음악별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이어폰입니다.



﹒ 조작도 쉬운데요, 이어폰을 가볍게 터치하는 것만으로 조작할 수 있는 터치방식입니다. 간단하게 1번 터치해주면 음악을 재생하거나 멈출수 있고, 2초 정도 누르면 이어폰 유닛에 따라 다음곡이나 이전곡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2번 터치해주면 OS에 따라 시리나 빅스비, 구글 어시스턴트를 바로 호출할 수도 있습니다. 전화가 오거나 통화할 때도 터치만으로 전화를 받거나 끊을 수 있구요.



﹒ 세련된 모습으로 등장해 프리미엄 이어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듯한 느낌의 하키 MOON 완전 무선이어폰입니다.



﹒ 스타일리시하고 패셔너블한 이어폰을 찾고 있었다면, 느낌있는 이어폰 선물을 하고 싶었다면 더욱 눈여겨볼만한 이어폰 HAKII MOON 이었습니다. :)


- 본 포스팅은 제품만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 -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