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3 LTE 개봉기

728x90

갤럭시S3 LTE를 개통했습니다. 

아부지께서 사용하시는 아이폰과 KT 데이터쉐어링으로 기존 아이폰에 3대를 물려 사용중인데, 신규로 개통하려니 회선부족이라고 하네요. 부랴부랴 올레플라자가서 쉐어링을 하나 해지하니 개통이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공기계로 구해볼까하다가 LTE는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빠르다는 속도체험 한번 해볼겸해서 개통을 해봤습니다. 16차 택배인데 9일 오전에 빨리도 오네요. 물론 개통은 좀 걸렸구요 ㅎ


정형화된 스마트폰 패키지의 모습 그대로입니다. 갤럭시S3의 전면부가 눈에 들어오네요. 주요 특징에 대한 설명이 적힌 전면 보호 필름과 함께요.


애플의 제품에서는 볼 수 없는 '간단 사용 설명서' 그 밑에 구성품들이 살짝 보입니다.


구성품은 USB케이블, 충전어댑터, 이어폰, 이어캡, 거치대겸 충전기, 여분의 배터리 입니다.


배터리 충전기도 둥그스름한 디자인입니다. 기존 충전기와 마찬가지로 뚜껑을 열면 되구요.


저렇게 거치가 가능합니다. 충전하면서 거치할 순 없네요.


요렇게도 거치하면 되구요.


개인적으로 보기엔 갤럭시 넥서스를 줄이고 유연하게 만든 듯한 인상이어서 신선해보이진 않는데, 디자인은 괜찮아 보입니다. 모서리가 둥글기 때문에 쥐는 느낌도 괜찮습니다. 


전 '조약돌'을 연상하기는 힘들지만, 뒷면의 유선형 디자인은 두께가 얇음에도 그립감을 좋게 해주는 효과가 있는 것 같고, 제품에 대한 부드러운 인상을 심어주는 것 같습니다.


갤럭시 노트랑 비교해봤습니다. 갤럭시노트보다 약간 얇네요. 공식 스펙상으로도 갤럭시노트가 9.65mm, 갤럭시S3가 9.00mm이죠.


마지막으로 뒷면 커버를 오픈한 모습입니다. 마이크로 유심이 사용되며, 마이크로SD 카드 슬롯이 있어서 추가 용량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일단 간단하게 개봉기만 올려봤습니다. 앞으로 써보면서 하나 둘 느낀 점들도 정리해보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