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가격 및 프리스비의 애플워치 출시 모습

728x90

6월 26일에 드디어 애플워치가 정식으로 출시되었죠. 오프라인에서는 아침 7시부터 판매를 시작했고, 온라인에서는 2차 국가 출시시각 맞춘다고 오후 2시부터 판매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전 어차피 이미 구입하기도 했고, 아침 일찍은 갈 수 없어서 오후와 퇴근 후에 프리스비 매장에 한번 가봤습니다. 특별히 프리스비 매장을 홍보할 생각은 없는데, 동선에 프리스비만 있네요 ㅋ


오전에 강남쪽에 일정이 있어서 오후 2시경 일정을 마무리하고 강남역에 있는 프리스비를 먼저 가봤습니다. 회사로 들어가기전에 잠깐 들러볼 참이었죠 ㅋ 사람이 꽉 차거나 하진 않았지만, 붐비는 정도였고 한 두사람이 애플워치를 구매해가기도 했습니다. 모델은 재고가 남은게 거의 38mm 스포츠 블랙 이었던 것 같습니다.



| 프리스비 강남

매장에 가면 외부에 개별적으로 진열된 시계는 이렇게 세팅이 되어있습니다. 왼쪽엔 디스플레이, 우측엔 시계가 있어서 조작해볼 수 있었죠. 



Apple Watch 와 Apple Watch SPORT 모델만 있었습니다. EDITION은 없냐고 물었더나, 명동에만 진열을 해놨다고 하네요.



밴드 색상별로 판매하고 있는 스포츠 모델입니다. 사이즈까지 총 10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그냥 Wacth 모델입니다. 42mm이고요.



38mm 입니다. 42mm랑 같이 두면 크기를 비교하기 쉬울 것 같은데 굳이 나눠놨네요.



그래서 제 38mm 를 옆에 대고 같이 한번 찍어봤습니다. 이렇게 보니 42mm가 무지 커보입니다. 38mm가 저에겐 적당하네요.



한쪽에 마련된 악세사리.. 역시 추가적인 지출을 하게 만들죠 ㅋ moshi의 워치 거치대는 99,000원...ㅋ




| 프리스비 명동

회사에서 가까운 명동점은 저녁에 퇴근후에 들렀습니다. 사람이 정말 많더군요. 시착을 해보기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강남보다는 종류도 많고 좀더 깔끔하게 진열된 모습이었습니다. Watch 모델중에서 가장 비싼 링크 브레이슬릿 모델이 정말 괜찮더군요.



드디어 보게된 EDITION 입니다. 0이 일단 6개인 분(?)들이죠..



이게 42mm니까 15,000,000원이 되겠습니다. 'ㅡ'



38mm라고 해도 가격은 어마어마 하죠.



이게 에디션중에서 가장 저렴한 로즈 골드 케이스와 화이트 스포츠 밴드 38mm로 13,000,000원입니다. 



시착은 이렇게 직원들이 접시에 시계를 3개정도 올려두고 순서대로 직접 설명해주며 안내해주고 있었습니다.



실제로 손목에 차보며 느낌적인 느낌을 받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정말 생각보다 관심이 많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별다른 행사가 없었음에도 줄서기는 계속 됐고, 앞으로 이런 관심이 계속 이어질지 두고 봐야겠습니다.


참고하시라고 가격을 좀 정리해봤습니다. 디자인과 함께는 애플 홈페이지를 봐주세요 ㅎ 

http://store.apple.com/kr/watch



| 애플워치 가격


- Apple Watch SPORT (애플워치 스포츠)



- Apple Watch (애플워치)



- Apple Watch EDITION (애플워치 에디션)


이번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