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루스의 갤럭시S6엣지 케이스, 투링크 슬라이드 케이스(2 LINK Slide Case)

728x90

갤럭시S6엣지 출시 이후 역시나 다양한 케이스가 출시되고 있습니다. 갤럭시S6 edge의 경우에는 그 독특한 양측면의 엣지 때문에 과연 어떤 형태들의 케이스가 선보일지 궁금했었는데, 일단 측면의 활용성은 유지를 하면서 저마다의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오늘 알아볼 케이스는 베루스의 2LINK라는 케이스입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투링크 케이스는 상하단 분리형 스냅케이스 입니다.  TWO TONE DESIGN으로 각 모델의 색상에 어울리는 조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외관

제품크기는 갤럭시S6 edge의 크기에 딱 맞추어 제작되어 있습니다. 



투명한 하드커버를 제거해주면 패키지가 손쉽게 오픈됩니다. 케이스 안쪽에는 카메라 이미지가 있는 종이가 끼워져 있습니다. 구성품은 케이스외에 AS를 위한 보증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케이스 안쪽에는 후면 스크래치 방지를 위한 검정석 패드가 부착되어 있으며, 하단 케이스에는  케이스 명칭인 2LINK가 음각처리되어 있습니다.



케이스의 카메라 부분은 갤럭시S6 엣지의 카메라와 센서를 모두 노출시킬만큼 여유있게 개방되어 있습니다.



| 장착

그럼 케이스를 한번 장착해볼까요? 케이스 상단이 조금 독특합니다. 모서리 부분이 갈라져있는데, 좀 더 타이트하게 잡아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이음새가 이어진 경우보다는 후면필름등으로 두께가 달라진 폰을 끼울때 융통성을 발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래쪽에서 위로 자연스럽게 밀어올리면 됩니다. 필름이 있는 경우에는 조금 빡빡할 수 있지만, 쌩폰은 자연스럽게 끼워집니다.



하단의 케이스를 끼워주면 케이스 결합이 완료됩니다.



| 특징

전 곡면까지 커버하는 필름을 부착해둔 상태였는데, 상단쪽에 끼워지는 부분이 워낙 갤럭시S6와 딱 맞는 피팅감을 보여줘서 필름이 밀렸습니다. 필름을 부착해서 사용하시는 분들은 케이스 장착시 염두해두실 부분입니다.



부착하면 상하단이 사진과 결합된 모습으로 투링크의 특징을 보여주며 갤럭신S6 엣지를 보호하게 됩니다.



S.F. 코팅은 그립감에 있어 좋은 느낌을 전해주며, 심플하면서도 잘 어울리는 컬러 조합을 이끌어냅니다.



좌측의 볼륨버튼 부분입니다. 측면의 디스플레이 구조는 살리면서 볼륨부분만 오픈시켜 버튼을 누르는데 불편함이 없습니다.



우측의 전원버튼 부분역시 버튼보다 약간 크게 오픈시킴으로서 버튼이 잘 눌리도록 하고 있습니다.



케이스 후면의 카메라 부분은 약간 튀어나온 카메라가 보호될 수 있을만큼의 깊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책상등에 올려놓더라도 카메라가 직접적으로 맞닿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이어폰 구멍과 케이블 삽입부분 역시 공간에 여유가 있어서 커스텀 케이블을 사용하는데 지장이 없습니다. 



앞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S.F. 코팅이라 케이스 후면이 부드러운 느낌을 전해주는데, 그냥 손에 쥘때보다는 그 감촉때문에 손에 쏙 들어오는 느낌이 들고, 미끄러움도 줄어드는 효과가 있습니다.



상단의 모서리 부분인데요, 원래 갈라진 형태인데, 케이스를 고정시켜주는 느낌이 드는 디자인입니다. 



엎어봤는데요, 케이스 상하단이 디스플레이보다 약간 올라와 있어서 디스플레이가 바닥에 닿질 않고 공간이 생깁니다. 액정을 보호할 수 있는 구조이죠. 갤럭시S6 엣지는 홈버튼이 액정보다 약간 돌출되어 있는데, 홈버튼도 보호가 될만큼 공간 여유가 있습니다.



전 골드라 샤인골드와 다크실버의 투링크 조합을 선택을 했는데요, 이외에도 4가지 컬러 조합이 더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베루스 제품 설명 이미지 중 일부를 가져온 것인데, 본인 갤럭시S6 엣지 색상에 어울리는 컬러를 고르면 되겠습니다.



베루스의 투링크 케이스는 위아래로 잡아주는 안정적인 케이스 장착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흔들림 없게 결합되어 제품보호에도 강합니다. 실제로 리뷰 후에 한번 떨어뜨렸는데, 다행히 상단의 커버가 보호를 해주어서 케이스만 기스가 생겼네요. 어떤 케이스이던 정면을 떨어지는 액정을 보호할 수는 없을 텐데요. 그런 당연한 내용을 배제한다면 베루스의 투링크 케이스는 엣지의 측면 디스플레이를 최대한 노출시키면서 제품보호에도 신경을 쓴 제품이라 할 수 있겟습니다.



스냅케이스 형태의 제품을 고민하고 있는 유저라면 우선 순위에 올려놓아도 좋을만한 케이스입니다. 갤럭시S6 edge 사용자에게 추천합니다. :)

- 본 리뷰는 베루스로 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자유롭게 작성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