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명품 완구, '브루더 맨 소방차, 브루더 맨 트럭/엑스커베이터, 브루더 맨 레미콘'

728x90

남자아이들은 역시 자동차인가 봅니다. 둘째 아이도 바퀴달린 것만 보면 엄청 좋아해서 자동차 완구 사줘야겠다 생각을 하다가 큼지막한 자동차를 알게되서 사주게 되었습니다. 구입 비용은 할아버지 지갑에서.. 'ㅡ' 비싼 장난감이라고 알고는 있었는데, 좀 다르긴 다른 장난감 같더군요. 제 값 모두 주고 구입하긴 그래서 눈여겨 보다가 지마켓 핫딜에 반값정도에 떠서 3 종류를 구입했습니다. 


브루더 자동차는 독일에서 만드는 수작업 완구라고 하는데요, 나사와 본드를 사용하지 않는 조립완구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A/S도 부품만 따로 구입하는 형태라고 하네요. 어쨋든 장난감을 받아봤는데, 스케일이 남다르긴 합니다. ㅋ 배송상자가 어마어마하게 크더군요. 


1브루더 맨 소방차/헬멧 세트

소방차와 모자가 들어있는 구성입니다. 차한번 진짜 크더라구요.


꽤 디테일합니다. 


차량 정면 쪽을 개봉해서 꺼낸 후에 바닥의 종이를 분리해주면 됩니다.


소방호스에서 실제로 물도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나중에 아이와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사이렌 소리 및 자동차 효과음이 나옵니다. 빨간색 동그라미가 버튼입니다. 4개


그림처럼 결합해주면 되고요.


불도 번갈아 깜빡이며 소리가 납니다. 파란색 캡은 같이 포함된 주황색 캡으로 교체할 수도 있습니다.


제 머리엔 절대 맞지 않는 안전모 ㅋ  아이들한텐 잘 어울리네요.



2브루더 맨 레미콘

양동이까지 분리되는 디테일한 완구입니다. ㅋ


레버를 돌리면 레미콘의 원통도 돌아가고요.


차량 앞 부분은 앞으로 제껴지기도 합니다.


이건 말이 완구지 실제 자동차처럼 꽤 잘 만들어졌더라구요.



3브루더 맨 트럭/엑스커베이터

트럭과 포크레인 한세트 입니다. 큼지막한 크기만으로도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것 같습니다.


트럭인데요. 뒷부분 짐칸의 가로막도 실제처럼 내려지더군요. 짐 싣기 편하게...ㅎ


진짜 트럭같죠 ㅋ


포크레인 역시 실제처럼 동작합니다. 물론 수동이지만 아이들이 직접 조정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가지고 놀기 좋은 것 같네요.



비싼긴 한데 좋긴 좋습니다. 아이보다도 제가 더 가지고 놀고 싶은 완구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