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딩게이트를 하면서 좋아진 건 아이의 영어를 대하는 태도가 조금씩 달라지고 있다는 건데요,별로 거부감 없이 받아들이는 모습이 예전보다 확실히 좋아진 것 같습니다.보통 리딩게이트 영어독서는 책 주제에 해당하는 영상을 한편 보고나서 영어리딩을 시작하는데저희 아이는 영상이 재미있는지 꼭 챙겨서 보고 시작하더라고요. 그런데 이 영상이 영어 독서에서 나오는 스크립트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읽어보고 시작하는게 좋기도 합니다. 영어리딩은 그림과 함께 문장이 하이라이트 되면서 음성이 나오게 되는데 이제는 한문장 한문장 아이스스로 멈추고 따라 읽은 후에 넘어가고 있죠.중간에 모르는 단어나 의미가 잘 이해되지 않는 건 아이가 물어보면 알려주고요. 아이가 직접 리딩 속도를 맞춰가면서 듣고 읽을 수 있어서단순히 흘려들..
오랜만에 야꼬닭의 양념바베큐 맛좀 봤습니다.식사로도 좋고, 야식으로도 좋은 치킨인데요, 야꼬닭 송파구점으로순살숯불 양념바베큐를 주문했죠~매운정도는 선택할 수 있어서 주문할 때 말씀하시면 됩니다.맛있는 순살숯불 양념바베큐와 함께 콜라 1캔, 치킨무가 세트로 오죠~ 순살숯불 양념바베큐외에 허브바베큐나 간장골드 등 다양한 숯불 양념 바베큐가 있어서입맛따라 골라드시면 좋구요. 매운정도에 따라 제각각 아주 별미일 거 같더라고요 ㅎ 작은 센스가 어서 먹고 싶은 마음을 편하게 해주시는데요 ㅋ덕분에 쉽게 포장 제거~ 보는 것만으로도 침샘자극하는 야꼬닭 송파구점의 숯불 양념바베큐입니다.너무 후라이드/양념 치킨만 평소에 드셨다면 숯불 양념 바베큐는 색다를 맛으로 입을 즐겁게 해주죠~ 떡은 마치 떡꼬치를 먹는 기분이랄까~ ..
지난 주말 가족식사를 위해 연신내로 나갔다왔는데요,얼마전에 오픈한 연신내 중식당, 연신내 도화림에 다녀왔습니다. 입구에 보면 도화림에 대한 소개가 있는데요, (이날 바람이 많이 불어서 여기에 ㅎ)특 1급 호텔 출신 오네셰프가 직접 조리하신다고 되어 있는데,이게 이따 요리를 보시면 진짠가보네? 하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 속에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이죠. 깔끔하게 정돈된 테이블에서 알 수 없는 기품이 느껴지기고 하는곳이죠~ 맛난 요리들이 많은데요, 탕수육과 깐풍새우를 주문했습니다. 식사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연신내 도화림에는 곱배기가 없더라고요. 그만큼 양은 넉넉하게 주십니다.그냥 주문전에 한마디 해주세요~ 먼저 깐풍새우의 등장~사실 처음에 이 깐풍새우를 보는 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