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엔 고기를 즐기는 방법도 다양한데요,오늘은 그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캠핑삼겹살, 고기에 반하다라르 한번 맛봤습니다.1인용으로 가볍게 즐기기에 좋은 양으로도 준비가 되어있어서집에서 삼겹살 생각날때도 좋습니다. 한우육포도 있더라구요 육포, 야채세트, 고기와 수저세트도 있습니다.육포도 참 맛있더라구요. 넉넉한 아이스팩과 함께 오기 때문에신선함이 유지된 채 도착을 합니다. 신선도를 유지하고 있는 고기입니다~일단 바로 냉동실로 고~먹을땐 잘 구워먹어야되겠죠 ㅎ 일단 1인분이라 혼자 밥먹을 때 딱 좋은 양인데요,혼자 있는 날 기분좀 내봤습니다~ 야채도 꺼내고~ 고기도 자연해동시켜서 준비완료~ 전기그릴에 고기를 잘 올려주었죠~ 이제는 굽는 일만 남았는데요~전기그릴위에서 맛있게 잘 익어갑니다 ㅎ 야채도 넉..
바이올린을 켤 때 그냥 바이올린을 바로 어깨에 올리지 않더라구요.어깨 받침대가 있어서 안정적으로 받쳐주면서,편안함을 유지하게 해주는 것도 있더군요. 대략 이런모습으로 생겼는데요, 아래쪽은 약간씩 차이는 있지만 바이올린의 뒷판에 고정시킬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대략 이런 모습이죠~ 그럼 아이가 턱은 턱받침에 어깨쪽은 어깨 받침대에 올려두고편하게 연주를 할 수 있게 됩니다. 바이올린 뿐만 아니라 챙길게 좀 있네요. 어쨋든 이렇게 또 하나 알아갑니다. :) [ Banggood 바이올린 어깨 받침대 보러가기 ☛ https://banggood.app.link/bfoqJbyGsO ] - 본 포스팅은 Banggood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자유롭게 작성되었습니다. -
중국 온라인 직구 사이트 뱅굿(Banggood)에서 바이올린이 도착했습니다.초등학교에 들어가고 첫째 아이가 바이올린을 배우고 있는데,이번에 새 바이올린을 하나 장만해주게 되었습니다. 최근에서야 바이올린 크기가 다르다는 걸 알게 됐는데,초등학생 정도의 아이들은 1/2 사이즈 바이올린을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어느정도가 좋은 건지도 몰라서 일단 적당해(?) 보이는 걸로 골라봤는데,가방도 함께오고, 필요한건 있어서 괜찮겠구나 싶었습니다.아직은 처음 배우는 단계니까요 ㅎ 저는 처음에 활로 바이올린을 켜도 소리가 나질 않아서 이유를 몰랐는데송진을 활에 발라주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활의 말총(이렇게 부르네요)에 송진을 발라주면 됩니다. 활도 살펴보면 다 명칭이 있더라구요.어찌됐든 활동 하나 들어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