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3대 맛집으로 알려져 있는 할랄 가이즈가 한국에 상륙했는데요,강남에 할랄 가이즈가 들어섰습니다.강남 CGV 맞은편 길건너 쪽인데요, 안으로 들어가 보이는 베스킨라빈스 바로 옆에 있습니다. 상당히 이국적인 인테리어의 할랄 가이즈 강남점입니다.이태원점보나 자리가 넓어 모임에도 좋고, 깔끔해서 강남 데이트코스로도 좋습니다. 완전 노란색의 공용테이블입니다.치즈 느낌이 물씬~ ㅋ 할랄 가이즈에서는 탄산음료를 주문하면,탄산음료는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플래터와 샌드위치로 준비되어 있는되요,사이즈와 토핑을 고르기만 하면 됩니다.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서가성비가 아주 좋아 점심식사로도 좋습니다. 시크릿 프라이즈 메뉴는 살짝 따로 있는데요,오늘은 요것도 주문을 해봤습니다. ㅎ 플래터의 접시 사이즈는 이렇게..
지난 주말 종각역에 있는 홍화족발에 다녀왔습니다.종각역 7번출구로 나와서 바로 우측으로 돌아 보이는 골목길들어가면바로 홍화족발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골목으로 들어서서 조금만 들어가면 바로 간판이 보이죠. 식당이 꽤 넓어서 종각 회식장소로 좋겠더라구요.근처에 있는 회사원들은 저녁에 모이기 좋겠더라구요. 족발은 앞다리살만 판매한다고 하시더라구요.맛있는 앞다리살만 팔아서인지 단골손님도 많다고 합니다. 깨끗하고 신선한 야채와 무김치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곧 나온 족발~윤기가 좔좔 흐르는게 보는 것 만으로 쫀득합니다. ㅎ 맛이 없을 수 없는 비주얼이랄까 ㅎ 비게와 살코기의 적절한 배합이 기가 막힙니다. 새우젓에 살짝 찍어서 한입고기가 부드러워 입에서 녹는 느낌입니다. ㅎ 한쌈 안할 수 없는데요 ㅎ 마늘과 고추하나..
| 오랜만에 MAC 내용입니다. 인터넷에서 웹서핑하다보면 간혹 스크롤캡쳐를 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윈도우에서는 픽픽이나 오픈캡쳐 등의 프로그램을 사용하곤 하죠. 맥에서도 한번 해봐야겠다 싶어 좀 찾아봤는데요, 대표적인 캡쳐 프로그램인 Snag it 의 맥버전을 이용하면 가능한 거 같긴한데, 유료이고 비용도 좀 쎄죠. 캡쳐만 하는데 사용하기엔 부담이 되는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좀 찾아봤는데, 앱스토어에 BrowseShot 이라는 무료어플이 있더군요. [다운로드] | 설치하고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브라우저가 하나 뜨는데요, 여기에 바로 URL을 입력하면 됩니다. | 그러면 아래와 같이 일반 웹브라우저 처럼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브러우저 주소창 우측에 보이는 카메라 버튼을 누르면 간단하게 전체화면이 자동으..
http://cafe.naver.com/bookchildlove/1353972
http://cafe.naver.com/nowbook/1427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