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에 뉴욕3대 맛집 할랄가이즈가 떴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사실 뉴욕에 갔을 때에도 모르고 그냥 왔던터라 잘 몰랐는데,이태원 가볼만한 곳으로 알려진 할랄가이즈에 가면서 알게됐네요 ㅎ 할랄가이즈 이태원점은 이태원역 2번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걸어가다 왼쪽을 올려다보면노란색 외벽에 빨간 글씨로 된 간판이 보입니다. 2층이란 얘기죠 ㅎ 건물 우측에 있는 계단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올라가다보면 아마도 뉴욕에 있는 할랄가이즈인듯한 사진들이쭉 있어서 이국적인 느낌을 줍니다. ㅎ 매장 인테리어도 색다르죠?직원분들도 외국분들이더라구요.한국말도 어찌나 잘하시는지 ㅋ 이태원 점심 맛집으로 찾을 만한 곳인데요,이태원케밥 맛집 찾으신다면 할랄가이즈 플래터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메뉴는 심플해요~플래터와 샌드위치, 그런데 카운..
주말에 국립중앙박물관 가는 길에 먼저 식사를 하려고삼각지역에 바로 붙어있는 피자, 파스타집 누보를 찾았습니다.오픈한지 얼마 안된 곳이라 사람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엄청 몰리더군요. 아마도 전쟁기념관 근처라 가족단위나 모임별로도 방문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길건너 주택가에서 가족단위로 오기도 괜찮구요. 분우기도 좋아서 연인들 데이트하다 들르기도 좋은 것 같아요. 사장님도 젋고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죠.확실히 새로 오픈한 곳이라 깔끔하기도 하고요. 용산 전쟁기념관 맛집이 하나 생긴 것 같은 느낌이랄가 ㅎ삼각지 피자를 맛볼 수 잇는 삼각지역 맛집이 들어선 것 같네요. 따로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지는 않고카운터에서 바로 위쪽에 있는 메뉴를 보고 주문하면 됩니다. 2층도 자리가 마련..
점심식사를 위해 일산 라멘 맛집, 일본라멘집 멘부에 다녀왔습니다.정통 일본식 라멘을 맛볼 수 있는 가게로 관동과 관서지방의 맛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라멘과 덮밥류의 모든 육수를 매일 끓여서 사용한다고 하거든ㅇ.그래서 그런지 맛이 아주 좋은 라멘집이죠~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고급져보여 이국적인 느낌에서 맛있는 라멘을 먹을 수 있습니다.혼밥을 먹어도 좋고, 테이블이 자유로워 가족 외식으로 괜찮습니다. 인테리어 소품도 고급진 실내 분위기에 한몫하죠 ㅎ 가장 먼저 나온건 카라이라멘과 토리돈코츠 쇼유라멘입니다. 카라이라멘은 매운맛인데 얼큰한 라멘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토리돈코츠 쇼유라멘은 진하면서도 담백한 국물이 너무 좋더라구요.감칠맛이 뛰어난 전통일본라멘이에요 얼큰한 카라이라멘의 국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