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 잠금화면에서 음악 재생 기능을 강화시켜주는 Tweak - Tempus

728x90

오늘 소개할 트윅은 Tempus라는 트윅인데, 탈옥한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의 락스크린에서 바로 음악 재생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트윅입니다. 엄밀히 말하자면 음악 재생 관련 기능을 더해준 트윅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순정에서도 음악 재생은 되니까요


Tempus는 $1.99에 판매하는 유료 트윅입니다.


순정상태와 마찬가지로 잠금화면에서 홈버튼을 두번 누르면 Tempus 화면을 호출하게 됩니다. 그러면 음악앱처럼 메뉴가 나타나고 메뉴하단에는 음악 재생창이 위치하게 됩니다.



우측 상단에 보이는 Player를 선택하면, 앨범커버가 나오는 재생화면으로 전환되는데 앨범이미지를 터치하면 노래가사가 나타납니다. 물론 있는 경우만요.


그리고 Tempus 부분을 터치하면 Twitter와 Facebook으로 전송할 수 있는데, iOS 의 기본 API를 이용한 듯 합니다.



그리고 노래 재생 부분을 왼쪽으로 슬라이드하면 화면밝기 조절바도 나타나 이용할 수 있고, 노래 재생바부분은 손가락으로 위로 올려둘 수도 있습니다.



간단히 살펴봤는데요, 잠금화면에서 편하게 음악을 확인하고 재생할 수 있어 좋고, 몇가지 기능도 추가되어 있어 편리한 트윅입니다. 단... 제가 탈옥 후 이것저것 트윅을 많이 설치해놔서인지 모르겠는데, 좀 불안한 느낌입니다. 재생하면 음악은 나오는데 화면 터치가 안되는 경우가 있어서 강제재부팅을 몇번하기도 했네요. 혹시 구입하실 분은 감안하시기 바랍니다.

좀만 안정적으로 업데이트 되면 꽤 유용할 것 같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