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고 슬림한 아이폰12 케이스, 제로스킨(Zero Skin) 시그니처7 아이폰12 케이스

728x90
반응형
이번에 제로스킨(Zero Skin)이라는 브랜드의 아이폰12 케이스를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이름에서 느껴지는 첫인상은 가볍고 슬림핏을 자랑하는 케이스겠구나라는 생각이었습니다.

 

 

제로스킨 케이스는 안전인증 12개를 패스한 케이스라고 하는데요, 물리적 안전요건 7개 항목과 유해물질 테스트, 그리고 어린이 제품 공통안전기준 3개 항목을 패스했다고 하네요.

 

 

패키지는 별다른 건 없고 케이스가 보호비닐에 잘 담겨져 있습니다.

 

 

투명한 케이스인데요, 제로스킨 시그니처7 케이스는 실리콘이 아닌 하드 타입 케이스입니다. 사진으로 앞뒤 분간이 잘 안되네요 ㅋ 카메라 보호 위치로 구분을..ㅎ

 

 

케이스에는 보호비닐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안쪽과 바깥쪽 모두 사용전에 떼어내주면 되죠.

 

 

케이스에는 미세하게 도트무늬가 있어서 아이폰12를 장착했을 때 유막현상을 예방해줍니다.

 

 

간단하게 끼워넣어주면 됩니다. 장착이 별로 어려울게 없죠.

 

 

모든 방향으로 슬림하게 착 ~ 달라붙어 있는 느낌이라 일체감도 좋고, 버튼을 누르는데 전혀 이상이 없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게 카메라 부분이 그냥 뚫려있는게 아니라 카메라의 위치에 맞추어 필요한 부분만 뚫려있더라구요. 좀 더 안전하게 카메라 부분을 보호하는 느낌이죠.

 

 

카메라는 보호 부분 밖으로 튀어나오지 않기 때문에 당연히 카툭튀 보호도 되거든요.

 

 

아이폰12 본연의 컬러를 그대로 표현해주면서 아이폰 12를 보호해주는 제로스킨 시그니처7 케이스입니다. 

 

 

그립감도 괜찮구요~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의 케이스를 좋아한다면 아이폰12와 핏도 딱 좋고, 일체감 좋은 제로스킨 시그니처7 케이스 참 괜찮겠네요~

 

 

아이폰12 케이스로 추천하고 싶은 케이스입니다. :)

 

- 본 포스팅은 제품만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