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P의 맥북에어용 필름 Ultra Fine

728x90

맥북에어 (11인치) 에 액정보호필름을 새로 붙였습니다.

프리스비에 갔더니 맥북에어용 필름은 마땅히 다른 브랜드가 눈에 띄질 않네요. 뭔 놈의 필름값은 이리 비싼지... 'ㅡ'
필름은 붙이는 모습을 제가 찍을 수 없어 언제나 구성품만 소개하는 듯 합니다. 'ㅡ'a


포장이 과한 듯 하지만 비싼 필름 안구겨지게 하려면 어쩔 수 없는 것 같기도 합니다.


구성품은 필름과 밀대, 클린액, 액정닦이용 천, 먼지제거 스티커, 금색스티커 그리고 트랙패드용 필름이 있습니다.


깨끗이 닦아내구요. 11.6인치가 놋북액정으로는 작지만, 필름 부착할땐 큰 사이죠.
필름은 사이즈가 클수록 확실히 붙이기 어려운 것 같고, 폰이나 태블릿과 달리 놋북 액정은 평평하게 펴두고 붙일 수가 없어 더 힘들기도 합니다. 그래도 많이 붙이다 보니 요령도 생기네요.


닦아냈으면 필름을 먼저 화면에 한번 대보고 사이즈를 맞춰봅니다.


부착과정은 생략... 'ㅡ'
아래 사진이 붙인 상태입니다. 오른쪽 상단 모서리가 조금 붙인 티가 나나요? ㅋ 반사방지 필름이라 그런지 반짝반짝 맨들맨들 거리지 않습니다. 지문방지 같은 느낌이 나네요.


보너스로 들어있는 트랙패드용 필름입니다. 전 다른게 붙어 있어서 사용은 안했는데요. 팜레스트용 필름도 더 넣어주면 좋을 것 같다는 바람도 드네요.


간단히 적어봤구요. 전 오늘 회사에서 아주 중요한 일을 했는데.... 부장님 갤3 필름을 붙여드렸다는... 깨끗하게..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