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페이(Looppay) 사용후기 ③ - LoopPay Card에 신용카드 등록하기

오늘은 루프페이 카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루프페이 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유일한 카드인데요, Fob 보다 카드다운 디자인이 조금 나아 보입니다. 두께가 Fob보다는 슬림하지만 어차피 휴대하는 측면에서는 둘다 도찐개찐입니다. Fob는 어디에 걸어서 다닐 수 있는 형태이고 루프페이카드는 수납을 위한 작은 파우치가 포함되어 있고 별도의 케이스를 팔기도 합니다.



1루프페이 카드(LoopPay Card)

LoopPay Card는 Fob와 달리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연결됩니다. 카드정보에 대한 동기화도 블루투스로 이루어지게 됩니다. 가운데 버튼이 결제를 할때 사용하는 버튼이고 아래쪽에는 마이크로 5핀 USB 케이블 단자가 있습니다. 충전을 하거나, 카드 리더기를 연결할 때 사용하죠.



Fob이 일체형인데 반해, LoopPay Card는 카드리더기가 별도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이크로 5핀 USB로 연결됩니다. 



뒤집으면 카드를 읽을 수 있는 홈이 보입니다. 



그림과 같이 연결하여 사용하게 됩니다. 카드를 등록할때는 연결해서 사용하고 등록 후 결제를 위해서는 리더기를 분리해두면 됩니다.



루프페이 카드 리더기로 카드를 등록해본 동영상인데요. 어제 Fob에 등록한 카드라 그런지 그냥 바로 추가 등록이 됩니다. 





2루프페이 카드(LoopPay Card) 케이스

서두에 언급한대로 루프페이 카드용 케이스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아이폰6플러스용인데, 아이폰5/5S용은 배터리일체형 케이스도 있습니다. 뒷쪽 공간은 카드를 수납할 수도 있는데, 카드를 넣지 않으면 루프페이 카드 결합이 헐렁하게 됩니다. 그래서 카드 크기의 플라스틱 카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사진과 같이 끼워넣으면 됩니다. 카드 3장까지 수납이 가능합니다.



루프페이 카드는 사진과 같이 결합이 됩니다. 무게가 좀 나가요.



아래 파우치가 원래 루프페이 카드에 함께 포함되어 있는 파우치입니다. 가볍긴하죠



이렇게 Fob와 Card 사용법과 악세사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실제 결제 후기를 정리해보겠습니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