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안드로이드/태블릿 가리지 않는 UGREEN 스마트폰/태블릿 거치대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사용하다 보면 간편하게 세워서 사용할 필요가 있을 때가 있죠. 최근엔 스마트링을 많이 사용하는 편이라 스마트폰같은 경우에는 그래도 좀 편한 편인데 태블릿을 거치하고 싶을 땐 별도의 거치대가 필요하기 마련입니다. 오늘 알아볼 유그린 UGREEN 스마트폰/태블릿 거치대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모두 간단하게 거치할 수 있는 악세사리인데, 가벼워서 휴대하기 편합니다.



UGREEN 거치대는 최대 100도까지 각도 조절이 된다고 하는데요, 가로모드/세로모드 가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어 보이더라구요.



패키지를 오픈하면 UGREEN 거치대가 포장비닐에 담겨져 있습니다. 별다른 구성품없이 본체가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애플의 트랙패드 디자인과 비슷하기도 하네요. 보니까 생각이 나더라구요. ㅎ



측면에서 최대 각도로 펼쳐본 모습입니다. 이게 딱 100도~ 이 각도 안에서 원하는 각도로 조절해 거치해두고 사용하면 됩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이 놓여지는 부분에는 고무패드가 있어서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바닥 역시 고무패드가 있어서 거치대 자체가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죠.



아이폰7플러스를 세로모드로 거치해본 모습입니다.



이번엔 세로모드, 아이폰7플러스 정도의 스마트폰 가로모드/세로모드 가리지 않고 안정적으로 거치가 되네요.



이번엔 아이패드를 가로모드로 거치해봤습니다. 아이패드도 안정적으로 거치가 되더라구요. 크기가 있어서 세로모드보단 가로모드가 자연스러워 보이네요.




블루투스 키보드와 함께 휴대하고 다니면 간단하게 타이핑할 수 있는 모습도 연출이 되겠네요.



안드로이드 태블릿이라고 다를건 없겠죠. 길이에 따라서 세로모드의 거치정도가 차이가 날뿐 왠만한 기기의 가로모드는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보면 됩니다.




정면에서 바라볼땐 이렇게 거치되는 아래쪽에 유그린 로고가 보입니다.



각도가 조절되는 뒷판 부분은 약간 힘이 느껴지면서 드르륵 소리와 함께 걸리면서 조절되기 때문에 원하는 각도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방에 넣어가지기에도 부담이 없어서 거치대가 필요한 분들에게는 좋은 아이템이 될 것 같습니다. :)


- 본 포스팅은 스마트폰카페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자유롭게 작성되었습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