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어플 - Screentaker for iOS Apps :그럴싸한 iOS 기기 그림 만들기

728x90
오늘 소개할 어플은 맥용 어플입니다.
'Screentaker for iOS Apps'라는 어플로 맥앱스토어에서 $4.99에 판매 중인 유료 어플입니다. 기능에 비해선 가격이 좀 비싼거 같긴 합니다. Screentaker for iOS Apps 는 아이폰/아이팟터치/아이패드의 스크린샷을 그럴싸하게 보이기 위해 사용합니다.

주로 앱스토어에서 어플 소개시 기기에 스크린샷을 담아내는 형태의 소개 이미지를 보신 적이 있을 겁니다. 예를 다음과 같이 말이죠..


저도 전에 직접 만든 테마를 좀 있어보이게 하고 싶어서 아래 그림처럼 올린 적도 있구요 ㅎ

 


Screentaker for iOS Apps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일단 어플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이 작은 창이 나타납니다. 미리 찍어둔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스크린샷 이미지를 네모박스안으로 드래그앤드롭으로 옮기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이 화면이 변경됩니다. 옮긴 이미지가 적용된 기기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이미지(드래그앤 드롭으로 떨군) 크기에 따라 적용기기가 자동으로 선택되긴 합니다. 원하면 Device에서 선택할 수 있고, 가로/세로 및 적용 기기 이미지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아직 종류가 다양하지 않아 좀 아쉽습니다.


아이패드 이미지입니다. 


최종적으로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Save as... 를 클릭해서 저장합니다. 정말 간단한 기능이죠? ㅎ


다시한번 짚고 넘어가자면, 가격대비 기능이 좀 부실하긴 합니다. 향후 업데이트 시 선택사항이 많이 늘어나면 좋겠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