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평 ②] - 5색 매력 리안 스핀LX 2015 스타일 ~!

차별화된 기능과 독보적인 시스템으로 무장(?)하고 있는 매력덩어리, 리안 스핀 LX 2015. 가격마저 착한 이 유모차의 장점들을 살펴보기 전에 오늘은 우선 겉모습 부터 훑어볼까 합니다. 그럼 리안스핀 LX 의 다섯가지 색상들을 쭉 한번 스캔해보죠. 'ㅡ'


리안은 참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이 그럴싸한 디자인에 색상까지 5가지로 출시를 해버리는 바람에 수집욕이 강한 엄마들은 주말을 제외한 요일 유모차로 몽땅 구매할지도 모릅니다. 가격마저 착해버리니 돈좀 있다하시는 엄마들은 충분히 그럴 수 있다고 봅니다. (오바인 거 알아요..)



리안스타일로 업그레이드되는 라이프 스타일~ 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아빠인 저에겐 시크네이비나 댄디브라운 정도가 소화가능하겠습니다만..'ㅡ' 엄마들은 아이들과 외출시 어떻게 코디를 하더라도 모두 잘 어울릴만한 트렌디한 색상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눈감고 하나 아무거나 집어도 후회하지 않을만큼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댄디브라운 DANDY BROWN -

따뜻한 가을느낌이 나는 무난한 컬러입니다. 아이들이 포근함으로 느낄 수 있는 색상은 어디를 가더라도 주위와 어울릴 수 있는 평범함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낙엽떨어지는 가을길을 아이와 함께 산책한다면 폼나는 외출이 될 것 같네요. 바람이 살짝 불어 낙엽이라도 날리면 아이와 함께 영화촬영하는 기분마저 들것 같은 컬러입니다.




-글램 레드 GLAM RED -

강렬한 느낌의 글램 레드, 개성강하고 톡톡 튀는 색상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강력히 추천합니다. 진한 브라운색상과 어우러진 레드 색상은 자칫 평범하고 밋밋하게 비춰질 수도 있었던 컬러구조를(어디선가 봤던 멘트 같은데... 'ㅡ') 암튼 그런 구조를 트렌디한 색감으로 보이는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레드가 주는 강렬함으로 외출시 모두의 시선을 끌어보세요.



- 보그 퍼플 VOGUE PURPLE -

퍼플이 주는 첫 느낌은 왠지 모를 고급짐입니다. 이 고급진 색감을 유모차에 담아내다니.. 리안의 컬러센스도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남들과는 다른 분위기로 우리아이와의 자신감을 드러내고 싶다면 제격인 컬러코드인 것 같습니다. 위풍당당함이 느껴지는 컬러라고나 할까요? 유모차를 밀고 나가면 모두들 길을 비켜줄 것만 같은 당당함이 느껴지는 컬러코드네요.




- 시크 네이비 CHIC NAVY -

다음은 딸래미보단 아들래미에게 어울릴 것 같은 시크네이비 색상입니다. 다른 컬러보다 차분하면서도 묵직함이 주는 안정감이 느껴지는 컬로코드이네요. 색상만으로 유모차에 앉은 아이를 잘 잡아줄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컬러입니다.




- 얼반 그린 URBAN GREEN -

마지막으로 다섯번째 색상은 얼반 그린입니다. 약간은 밝은 청록색의 컬러로 경쾌한 느낌을 주는 색상입니다. 리안스핀LX 2015를 더욱 가볍게 돋보이게 해주는 컬러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아이를 태운 유모차를 밀어도 전혀 힘이 들것 같지 않은 느낌이네요. 물론 리안스핀LX2015가 힘이 들지 않는 유모차이지만요 ㅋ




리안의 컬러들 잘 보셨나요? 어떤 컬러를 선택하더라도 후회하지 않을 것 같지만, 한편으로는 선택의 폭이 넓어 고민이 많아지는 리안 스핀 LX 2015의 매력적인 컬러들~ 저도 실물로 보면 어떤걸 선택할지 감이 잘 안오네요.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