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의 '밀어주기' 기능, 블로그 적용 안내

2월 27일에 티스토리에서 방명록을 하나 작성하고 갔습니다. 뭔가 하니.. 밀어주기라는 기능이 블로그에 추가되었으니 한번 써보라는 내용이었습니다. 원래는 작년 4월부터 2013년 우수블로거들 대상으로 오픈했던 것을 5월부터 클로즈베타로 확대했다고 하는데, 지금은 좀 더 대상이 넓어져서 저같은 블로거에게도 온게 아닌가 합니다. 'ㅡ'


어쨋든 글을 작성할 때 보니 아래 그림 처럼 '밀어주기'라는 메뉴에 '이 글에 지원금 받기'라는 항목이 생겼더군요.



처음에 이용하려고 클릭하니 Daum 계정과 연결을 하라고 해서 연결했습니다.



내용은 간단하네요. 후원을 해주면 Daum캐쉬로 지급해주는 것는 것인데, 한달 단위로 정산을 해준다고 합니다.



일단 허가를 해주고, 



포스팅을 작성하고 '이 글에 지원금 받기'를 클릭하면, 밀어주기 선택창이 나타납니다. 전 별볼일 없는 블로거라 그런지 커피 사주세요 하나만 있네요 ㅋ



등록하면 작성화면에서는 다음과 같이 보이고,



글을 발행하면 다음과 같은 모양의 배너가 생기게 됩니다.



밀어주기를 선택하면 커피종류가 나오고요 ㅎ 아직 받아보진 못해서 어떻게 마무리 되는지는 모르겠네요.



대가를 받고 작성한 글은 해당이 안된다고 해서 리뷰글에는 붙이지 않고 있습니다. 계속 작성하다 보면 언젠가 커피한잔 받을 수도 있겠죠? ㅎ 티스토리에서 괜히 알려줘가지고는 은근 기대하게 만드네요.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