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미니 Wi-Fi버전을 위한 AT&T의 LTE 케이스

아이패드 미니(1,2,3 모두) 와이파이 버전과 EGG같은 와이브로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분도 많죠. 에그를 별도로 챙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긴 하지만 와이파이 버전도 이동하며 무선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이와 같은 조합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미국의 AT&T도 이와 같은 서비스가 있는 모양인지, 아이디어 제품을 하나 내놨습니다. 아이패드 미니용 케이스 인데 케이스에 LTE 모듈을 내장하여 와이파이 버전도 무선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케이스는 기기와 함께 일체감을 갖는 제품이다보니 별도로 휴대한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데, 이런점에서 장점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1,2,3 전모델을 지원을 하고, 앱스토어에서 AT&T의 'AT&T Modio Data' 앱을 내려받아 인증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microSD도 제공해 최대 32기가의 메모리를 장착해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microSD는 Modio Data앱과 무선으로 연결해 전송하며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케이스이다보니 제품보호까지 되고 1석 3조의 케이스가 아닌가 생각이되네요. 아직 정식 출시는 안됐는데, 우리나라 통신사에서도 이런 케이스 한번 고민해보는 건 어떨까요? :)

(출처 : http://www.iclarified.com/47473/att-unveils-lte-case-for-the-wifi-ipad-mini-video)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