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 MINI BOOM 블루투스 스피커

어찌어찌 손에 들어온 악명높은 로지텍(http://sevensign.tistory.com/940)의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A/S 따위 무시해도 될만한 금액이라고 생각하는 분들만 구매를 고려해 볼만합니다. 잘못걸리면 저같은 꼴을 당할 수도 있기에..

객관적으로 로지텍의 성능이나 디자인은 크게 떨어지는 편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기본적인 마인드가 되먹지 않은 기업이라서 그렇죠.. MINI BOOM이 요즘 많이 눈에 띄는 블루투스 스피커중에서 특출난 면이 있는 건 아니지만, 디자인/기능등에서 특별히 빠지는 것도 없습니다.


레드 색상인데, 블랙과 레드의 조합이 잘 매칭되는 것 같습니다. 점점 빨강이 좋아진다는...


위쪽은 큼지막한 볼륨조절 버튼과 페어링 버튼이 있습니다.


뒷면엔 충전용 5핀 단자, 전원버튼 그리고 이어폰 잭이 있습니다.


패키지도 좀 독특한 편이었는데, 패키지 아래에 있는 검은 박스(?)를 열어보면 설명서/보증서/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켜면 전원 LED에 불이 들어옵니다.


페어링 자체도 쉽게 되기때문에 사용에 어려움은 없습니다. 별도의 앱이 있는지, 페어링 후에 설치 안내창이 뜨더군요. 앱스토어로 바로 이동해서 설치가 가능합니다. MINI BOOM을 하나만 사용한다면 굳이 앱은 필요없습니다. 하지만 여러개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앱을 이용해 채널을 구성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한번 페어링 후에 스피커의 전원을 켜면 바로 연결된 기기에 자동으로 연결되고, 사운드로 연결을 알려줍니다.


음량도 풍부하고, 사운드도 끊김없이 부드럽게 잘 뱉어주는 쓸만한 스피커이긴 합니다. 다만, 다른 블루투스 스피커들을 사용해보진 못해서 다른 제품대비 성능이 어떤건지는 알 수가 없네요.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