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및 태블릿용 벨킨 충전기 F8M670kr (Universal Home Charger + Cable)

728x90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는 벨킨의 충전기 체험단에 운이 좋게 선정되었습니다. 어떤 모델이 올까 궁금했는데, 범용 충전기가 도착을 했습니다. 얼핏 보고 차량용 충전기로 착각했는데, 일반 가정용 모델이라 조금 아쉬웠습니다. 차량용을 내심 기대하던터라 ㅎ 그래도 범용충전기라 아무기기에나 쓸쑤있어서 좋겠다 싶었습니다. 


제품 패키지는 벨킨의 고유의 색상인 그린톤의 종이상자로 되어있습니다. 제가 받은 제품은 범용이긴하나 마이크로 USB용 케이블이 포함된 포함된 모델입니다. 네이버의 벨킨공식스토어에서 18,500원에 판매중이네요. 싸구려 충전기들을 생각하면 좀 비싸네 하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벨킨의 인지도와 신뢰도를 생각하면 무난한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패키지 뒷면에는 충전기 실제크기의 사진이 있고, 간략한 제품 스펙이 나와있습니다. 10와트를 지원하고, 1.2미터의 USB케이블이 포함되어 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제품구성은 딱 2개~ 굳이 설명따위 필요없는 충전기이기때문에 충전기와 케이블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실 굳이 설명서같은건 괜히 들어있어봤자 보지도 않죠..


비닐을 벗기고 한컷~


1,2 미터의 케이블입니다. 휴대하기엔 좀 길수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적당한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둘둘 말면 가지고 다니며 사용하기도 별 어려움이 없고, 집에서는 적당한 길이 덕에 콘센트에서 멀어도 충분히 기기와 연결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USB포트에 이렇게 연결해주면 됩니다. USB선과 붙어 있는 일체형이 아니기때문에 USB케이블에 이상이 생기거나, 다른 유형의 케이블을 이용해야 하는경우 교체가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마이크로USB 용처럼 포장이 되어있지만, 교체가 가능하기 때문에 애플기기들을 이용하는데에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사용법을 물으신다면...굳이 이렇게 설명을 해드릴 수 밖에.. 'ㅡ'


충전하는 갤럭시S5를 고정시켜봤습니다. 억지로...'ㅡ'


딱 지키고 앉아서 0% 부터 100%까지 충전되는 시간을 잴 수는 없어서 충전시간별로 비교하는 정도만 해봤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래요.

■ 갤럭시S5

8시 44분 42%였던 갤럭시S5가 9시 56분엔 94%가 되어있네요. 대략 2시간정도면 완충이 될 것 같습니다.



■ 넥서스7 2세대

9시 31분에 28%였던 넥서스7 2세대가 10시 40분에 66%가 되었습니다. 갤럭시S5 보다 조금 느린것 같은데 이건 배터리 용량 차이에 따른 당연한 결과입니다.



집에서 뿐만아니라 출장이나 여행시 가지고 다니기에도 좋은 충전기입니다. 분리되는 케이블은 필요에 따라 데이터 싱크 또는 충전용으로 사용하면 될거 같구요. 안드로이드, 아이폰 구분없이 사용할 수 있기때문에 믿을만한 브랜드의 충전기를 하나 장만해야겠다 싶으시면 분들께 추천합니다.

본 리뷰는 한국벨킨의 도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